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김호중 노래모음 연속듣기

2022. 11. 28.

김호중은 성악가이자 트로트가수입니다.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인 이장호의 모티브가 된 인물로 알려져 있죠. 중학교 시절에 김범수의 보고싶다 cd를 사려고 음반매장에 갔다가 우연히 루치아노 파바로티 네순도르마의 웅장함에 매료되어 성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많은 별명들이 있지만 트로트 + 파바로티를 합친 트바로티가 본인이 애정하는 별명이라고 하네요.

 

김호중 노래모음

 

 

 

김호중 소개

 

김호중 노래모음

 

김호중은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스타킹 출연 영상을 본 독일 측 연락으로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2년여간의 유학 후 한국에서 활동하고 싶어 귀국을 합니다.

 

김호중 노래모음

 

음악에 대해 고민을 하던 중 내일은 미스트롯을 보게 되었고 내일은 미스터트롯 오디션 공고가 뜨자 지원을 합니다.

 

김호중 노래모음

 

김호중은 미친 성량, 괴물 보컬이라고도 불리며 스타킹 첫 출연때는 오프닝 무대로 카루소를 불렀습니다. 카루소는 3옥타브 고음이 여러차례 나오는 고난도 곡으로 알려져 있는 곡입니다. 풍부한 성량이 엄청납니다.

 

김호중 노래모음

 

 

첫번째 영상은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첫곡으로 1시간 20분동안 노래모음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21곡을 들어볼 수 있으니 꼭 들어보세요.

 

김호중 노래모음

 

 

두번째 영상은 고맙소, 할무니, 나보다 더 사랑해요, 천년의 사랑,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등 김호중 노래를 20곡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