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방법

2022. 12. 20.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볼께요. 국민은행 관련 카드, 통장, 수표, 보안카드 등을 분실했을 경우에 분실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콜센터

 

 

 

분실신고 방법

 

국민은행 콜센터

 

  • 사고신고대상 :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ARS 신고방법(1588-9999,1599-9999)

국민은행 콜센터

 

  • 인터넷 분실 신고방법 :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에 한해 인터넷 신고가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국민은행 콜센터

 

 

사고신고안내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 고객상담전화 1644-9999, 1599-9999, 1588-9999

 

국민은행 콜센터

 

상담시간안내

 

  • 예금/대출/인터넷/스타뱅킹 상담 24시간
  • 사고신고/자동화기기 24시간
  • 전자금융사고예방 24시간
  • 챗봇/채팅상담 24시간
  • 어르신전용/수화상담 평일 오전9시~오후6시

 

 

관련기사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하면 떠오르는 대표 상품으로는 자동차 보험인 애니카 자동차보험과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있죠. 자동차보험 콜센터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사고접수 방법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 삼성화재 콜센터 1588-5114 음성ARS번호안내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보험상품, 보험금청구, 대출, 퇴직연금, 혜택/서비스, 고객지원. 필요서류안내 등의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삼성화재홈페이지 삼성화재 사고접수 방법 사고접수하기 (삼섬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ARS 1번, 365일 24시간) > 담당자 지정 > 사고조..

자세히 보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안내

db손해보험은 db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로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실손보험, 치아보험, 화재보험 등의 보험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지점찾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00 ARS 단축번호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db손해보험에 궁금한점이 있을땐 자주묻는질문을 살펴보세요. 보험, 계약관리, 대출, 보상, 프로미카서비스, 홈페이지/모바일 등에 관련된 궁금한 내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 이용방법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db손해보험을 입력해주세요. 검색결과에서 db손해보험 알림톡을 선택해주세요. 상담내용을 선택해주세요. 궁금한 내용을 직접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국민은행 영업시간 및 특화점포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은 영업시간 특화점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직장인과 맞벌이부부에게는 퇴근 후에도 이용을 할 수 있으니 편하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가 거래하는 영업점이 특화지점인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목차 국민은행 홈페이지 지점검색 국민은행 영업시간 안내 국민은행 영업시간 검색 바로가기 국민은행 특화점포 안내 국민은행 홈페이지 지점검색 국민은행 홈페이지 > 전체서비스 > kb와 함께 > 지점안내 경로를 통해 국민은행 지점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방문하고자 하는 국민은행을 검색 후 조회를 클릭해주세요. 국민은행 영업시간 안내 서울이라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서울에 있는 국민은행이 검색이 되었어요. 위에 화면에 보..

자세히 보기...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콜센터 직통번호

정수기 하면 역시 쿠쿠 아닐까 싶은데요. 가전생활 전자제품 전문 브랜드인데요. 최근에는 렌털 서비스 등을 통해서 정수기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를 해드릴 건데요. 이용을 하다가 보면 고장이 나거나 필터 교체 등을 위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야 하는 경우가 생길 겁니다. 목차 쿠쿠 정수기 자가수리 도움말 쿠쿠 정수기 제품별 사용설명서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쿠쿠 정수기 전국 서비스센터 쿠쿠 정수기 자가수리 도움말 여러분들도 먼저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전에 여러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제품의 셀프 자가진단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손쉽고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하단에 홈페이지 링크를 안내..

자세히 보기...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안내

메리츠화재는 메리츠금융지주 계열의 손해보험업체입니다. 마스코트로는 광고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메리츠 걱정인형이 있죠. 이번시간에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안내 메리츠화재 콜센터 음성 ARS 안내 메리츠화재 콜센터 디지털 ARS 안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서비스안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안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7711 메리츠화재 보험가입 (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문의) : 1688-7711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터넷) : 1522-1133 메리츠화재 콜센터 음성 ARS 안내 1번 자동차 사고접수 2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3번 신규보험가입 4번 보험계약대출 5번 질병..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