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매장위치 메뉴보기

2023. 1. 5.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케이크, 음료, 커피, 디저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요. 베스킨라빈스는 2022년 7월기준으로 전국에 1590여개의 점포가 운영중입니다. 베스킨라빈스31의 의미는 한달인 31일내내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메뉴부터 한 번 볼까요?!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아이스크림 메뉴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이달의 베스트 아이스크림을 보니 1위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2위 엄마는 외계인, 3위 아몬드 봉봉, 4위 민트 초콜릿 칩, 5위 뉴욕 치즈케이크, 6위 체리쥬빌레, 7위 레인보우 샤베트, 8위 사랑에 빠진 딸기, 9위 오레오 쿠키 앤 크림, 10위 베리베리 스트로베리가 있어요.

 

메뉴보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 베스킨라빈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555-3131
  • 상담시간 : 평일 09:00~17:30 (토,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은 10:00~23:00까지입니다.

 

(마트, 백화점, 휴게소, 역사 등의 특수상권 점포 및 일부점포의 영업시간이 상이합니다.)

 

매장찾기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매장찾기에서 매장을 검색 후 각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타임스퀘어의 주소, 연락처, 운영시간을 확인할 수가 있죠.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을 매장찾기에서 검색해보세요.

 

매장찾기

 

 

관련기사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지점위치 예금금리안내

안녕하세요. 경남은행은 경상남도 및 울산광역시를 기반으로 한 전국구 지방은행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점위치, 영업시간, 예금금리등에 대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경남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경남은행 영업점찾기 예금금리안내 은행 영업시간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고객센터 서비스코드안내 경남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화면이 경남은행 홈페이지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조회, 이체, 공과금, 카드이용내역, 인터넷환전, 예금, 대출, 뱅킹관리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분들은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해보세요. 경남은행홈페이지 자주하는질문 인터넷뱅킹, 인증서, 예금, 신탁, 펀드, 대출, 카드, 외환, 보험, 전자금융, 스마트뱅..

자세히 보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주차안내

대전 갤러이아 타임월드는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충청지역에서는 유일하게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등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명품 백화점입니다. 목차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보기 주자창 이용안내 고객편의시설,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주소, 전화번호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11(둔산동) 전화번호 : 042-480-5000 영업시간, 휴무일 보기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10:30~20:00 금요일~일요일 10:30~20:30 고메이 월드 10:30~21:00 자라 · 더펫 10:30~21:30 휴무일 매월 휴무일이 다르니 휴무일보기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휴무일보기 주자창 이용안내 요금 부과 기준 10분 초과시 천원 주..

자세히 보기...

 

현대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안내

현대백화점은 현백이라고도 불리죠. 국내 3대 백화점 브랜드로 업계 3위입니다. 지점은 총 16개로 더현대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판교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대구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이 있습니다. 목차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안내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백화점 대표 전화번호는 02-549-2233 입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위에 있는 메뉴 중에서 지점안내를 클릭해주세요. 왼쪽 메뉴를 보면 층별안내, 식당가, 서비스시설, 컬쳐파크, 오시는길, 행사안내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어요. 현대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

자세히 보기...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의 특징을 보면 버스터미널 내에 들어선 매장이 많다는 점입니다. 강남점,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김해점, 천안아산점, 스타일마켓을 보면 터미널에서 볼 수가 있죠. 신세계백화점은 6개의 등급을 볼 수가 있는데요. 트리니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블랙, 레드로 선정 기준에 맞춰 각 서비스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차 자주하는질문보기 신세계백화점 상담실 전화번호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보기 신세계백화점에 대한 궁금한내용은 자주하는질문에서 확인해보세요. 상품권, 신세계포인트, 회원정보, AS, 교환/환불, 명절선물등에 대한 내용을 검색해 볼 수 있어요. 👉자주하는질문 신세계백화점 상담실 전화번호 본점 ..

자세히 보기...

 

올리브영 영업시간, 매장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올리브영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죠. 카운터 아래쪽과 옆쪽에는 과자나 사탕, 음료 등 간식거리 식품들이 진열이 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슈퍼마켓에선 찾아보기 힘든것들이 많아 구매빈도도 은근히 높아고 합니다. 올리브영의 주요 고객층은 20대~30대 여성들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오늘은 올리브영 영업시간과 매장찾기, 그리고 올리브영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올리브영 매장찾기 올리브영 영업시간보기 올리브영 고객센터 전화번호 올리브영 매장찾기 직접검색과 지역검색을 해서 올리브영 매장을 찾아보세요. 내가 원하는 매장의 상세정보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바로가기 달아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영업시간보기 상세정보보기를 클릭하면 매장안내에 대해 볼 수 있..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