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찾기 분실신고안내

2023. 1. 6.

전북은행은 JB금융그룹 계열 전국구 지방은행입니다. 본점은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566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늘은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안내, 그리고 지점찾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북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검색창에 전북은행을 입력하면 쉽게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맨아래쪽으로 스크롤바를 내려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메뉴가 보일거에요.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빨간색 네모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고객상담, 사고신고, 보안프로그램, 이용수수료안내, 지점안내등의 고객센터 서비스 메뉴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을땐 자주하는질문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분실신고 안내

 

전북은행 고객센터

 

  • 1588-4477 > 63번 (상담원을 통한 각종 분실신고는 630번)
  • 서비스종류 : 현금/직불카드, 비자카드, 자기앞수표, 보안카드, 통장 및 인감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사고신고 메뉴가 보일거에요. 자세한 내용은 사고신고 메뉴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북은행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사고신고)

 

지점 및 365코너 찾기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라북도, 서울, 인천/경기, 대전/세종에 있는 전북은행 지점과 365코너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을 검색해보세요. (전북은행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지점 안내)

 

고객상담 메뉴

 

전북은행 고객센터

 

  • 챗봇상담
  • 이메일상담
  • 원격지원상담
  • 전화상담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전북은행 고객센터

 

  • 1588-4477
  •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30
  • 금융사고 및 분실신고는 24시간 운영합니다.

 

 

연관기사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편성표 채널번호보기

홈앤쇼핑은 홈쇼핑채널입니다.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편성표,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홈앤쇼핑을 이용하면서 궁금한내용이 있다면 FAQ메뉴를 보면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그럼 홈앤쇼핑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센터 서비스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홈앤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FAQ 탑10 편성표보기 채널번호보기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앤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홈앤쇼핑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쇼핑FAQ, 1:1문의, 주문조회,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배송현황, 주문취소/교환/반품 등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FAQ 탑10 회원문의, 주문문의, 결제문의, 배송문의, 취소/반품문의, 적립금문의, 일반문의, ..

자세히 보기...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비데 필터 교체방법

요즘에는 비데를 자가 설치하는분들도 많이 계신듯한데요. 비데 자가 설치 순서를 보면 급수밸브 잠그기 > 기존 변좌 해체하기 > 도기에 고정플레이트 설치하기 > 비데 본체 설치하기 > 수도 분기밸브 부착하기 > 본체 급수호스 부착하기(정수필터가 있는 경우 정수필터 연결) > 설치가 완료되면 급수 밸브 열기 > 전원플러그를 전기 콘센트에 꽂기의 순서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절대로 전원플러그를 연결하면 안됩니다. 모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조하는것이 가장 좋겠죠. 자가설치가 어렵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후 설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목차 노비타 홈페이지 바로가기 FAQ 정수필터 교체방법 대리점찾기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노비타 홈페이지..

자세히 보기...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지점위치 예금금리안내

안녕하세요. 경남은행은 경상남도 및 울산광역시를 기반으로 한 전국구 지방은행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점위치, 영업시간, 예금금리등에 대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경남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경남은행 영업점찾기 예금금리안내 은행 영업시간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고객센터 서비스코드안내 경남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화면이 경남은행 홈페이지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조회, 이체, 공과금, 카드이용내역, 인터넷환전, 예금, 대출, 뱅킹관리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분들은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해보세요. 경남은행홈페이지 자주하는질문 인터넷뱅킹, 인증서, 예금, 신탁, 펀드, 대출, 카드, 외환, 보험, 전자금융, 스마트뱅..

자세히 보기...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대리점찾기

헬로모바일은 LG헬로비전의 알뜰폰으로 CJ헬로비전 시절 2012년 1월2일에 개시했습니다. 지금은 3사망을 전부 임대하여 서비스를 하고 있죠. 이번시간에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자주하는질문 대리점 찾기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이용시간 안내 보이는 ARS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가입, 배송, 단말기, 유심, 요금제, 부가서비스, 요금할인, 납부, 소액결제, 일시정지, 분실정지, 사이트, 어플, 서비스, 품질, 로밍등에 관한 궁금한점을 검색이나 키워드로 해결해보세요. Q. 핸드폰 해지방법 Q. 가입비, 유심카드비용 Q. 유심 재발급 자주하는질문 대리점 찾기 헬로모바일 휴대폰 가입과 CS업무 처리가 가능한 매장을 찾아볼 수 있어요. 매장별 운영시간이 다를 수 ..

자세히 보기...

 

롯데렌트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지점찾기

오늘은 롯데렌트카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롯데렌트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문의방법, 전국지점검색에 대한 안내를 해볼께요. 목차 문의방법, 고객센터 바로가기 FAQ 전국지점찾기 롯데렌트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고객센터 바로가기 전화 문의하기 1:1 채팅 문의하기 홈페이지 문의하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FAQ 자주찾는질문에서 궁금한 내용을 찾아볼 수 있어요. 자주묻는질문 베스트와 단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혜택 및 기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FAQ보기 전국지점찾기 지역으로 검색하거나, 지점명을 검색하면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충청, 대전, 세종, 전라, 광주, 경상, 대구, 부산, 울산, 제주, 공항지점, 역사지점, 24시간지점을 찾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