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서울시청일자리 및 공공일자리 확인하기

2023. 1. 9.

올해는 더욱더 경기가 어려워진다고 합니다. 기업에서도 긴축을 하고 고용을 축소하는 분위기인데요. 취업난이 올해는 더욱 심해질것 같습니다. 각 지자체에서도 지역 주민들의 취업을 돕기위해서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서울 시청일자리 포털인 서울일자리포털을 이용해서 민간일자리, 공공일자리 검색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서울시청일자리

 

 

 

서울일자리포털 바로가기

서울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울시 일자리 지원센터인 서울일지라 포털에 방문하려면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이용해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일자리 알선, 취업교육, 취업상담등을 지원해주는 전문 취업기관인데요. 인터넷에서 바로 등록되어진 서울시의 일자리도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일자리를 보려면 상단의 메뉴중 채용정보를 눌러주시고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서울시 일자리포털 바로가기

 

서울시청일자리

 

민간일자리 검색하기

상단에 있는 채용정보를 눌러주시고 통합검색을 눌러주시면 아래와같이 세부적으로 일자리를 검색을 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서 아래 항목에서 원하는 기업형태나 경력, 급여등의 조건을 입력하여 원하는 일자리만 필터링을 할수가 있습니다.

 

일자리 보기

 

서울시청일자리

 

 

민간 최신 일자리 보기

원하는 조건을 입력하여 필터링을 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서울시에 등록되어진 일자리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보시면 기업이름과 담당업무, 급여, 세부근무지역, 근무조건등이 간략하게 나옵니다. 선택을 하시면 지원방법등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서울시청일자리

 

서울시 공공일자리 검색하기

그리고 공공일자리를 찾고자 서울시청일자리 게시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공공일자리의 경우에도 전문 취업기관인 서울일자리포털에서 검색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앞서 안내해드린 채용정보 메뉴에서 '공공일자리'를 선택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공공일자리를 검색할수가 있게 됩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셔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공공일자리 보기

 

서울시청일자리

 

서울시 최신 공공일자리 보기

아래와 같이 등록되어진 최신의 일자리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채용하는 기관명이 나오는데 서울시나, 지역구 지자체등 다양한 곳에서 채용을 하는 정보를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서울시청일자리

 

이번 시간에는 서울시청일자리 정보를 담당하는 서울시일자리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민간일자리 및 서울시 공공일자리 확인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들이 있지만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일자리 게시판이나 사이트 적극 활용해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추천기사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서류 청구방법 전화번호안내

라이나 치아보험은 타보험사에서 가입한 치아보험과는 상관이 없이 가입한 치아보험 약관에서 정한 금액으로 보장하는 정액보장상품입니다. 치아보험은 별도의 지정병원 없이 정식 의료기관으로 등록된 치과 병/의원에서 치료를 받을 경우에 청구가 가능합니다.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방법과 청구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청구방법 청구서류 라이나 치아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구방법 홈페이지 접수 : 로그인하기 > 청구내용 입력하기 > 파일첨부하기 > 접수완료 모바일 APP : 로그인하기 > 파일첨부하기 > 청구내용 입력하기 > 접수완료 모바일 WEB : 휴대폰 본인인증하기 > 파일첨부하기 > 청구내용 입력하기 > 접수완료 팩스 접수 : 서류 작성하기 > 팩스 전송하기(02-6944-1200) > 접수완료 우편 접수 :..

자세히 보기...

 

보국전자 서비스센터 전국AS센터 위치 전화번호

전기요, 탄소매트, 전기매트, 전기포트, 공기청정기, 제습기, 에어프라이어 등 써큘레이터, 여름가전, 겨울가전, 환경가전, 주방가전, 헬스케어의 제품들을 보국전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국전자는 전기요, 전기매트 등 온열매트류는 한국 내 자사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선풍기나 히터등은 중국 공장에서 개발하고 생산한 제품에 보국 브랜드를 붙이는 ODM형식으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목차 보국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AS방법 AS 발송시 택배사, 주소 보국전자 전국 서비스센터 주소, 전화번호 보국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1588-8775 카카오톡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8775 평일 10:00~17:00 (점심 12:00~13:00) https://pf.kakao.c..

자세히 보기...

 

YTN 채널번호 편성표 실시간뉴스 보기

YTN은 24시간 뉴스 방송채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YTN 채널번호와 편성표, 그리고 실시간 뉴스보기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뉴스 채널 좋아하는분들은 YTN 많이 시청하고 계실거에요. YTN 홈페이지에서 채널번호, 편성표, 실시간 뉴스보기뿐만 아니라 분야별뉴스, 와플뉴스, 다시보기, 제보 등 다양한 소식을 볼 수가 있어요. 목차 편성표 보기 채널번호 보기 실시간뉴스 보기 YTN 홈페이지 바로가기 편성표 보기 날짜별로 YTN 편성표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YTN24, 뉴스출발, 굿모닝 와이티엔, 뉴스라이더, 사이언스 투데이, 뉴스와이드, 자정뉴스등 다양한 뉴스를 YTN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편성표보기 채널번호 보기 IPTV 케이티 : 24 에스케이브로드밴드 : 0 엘지유플러스 : 24 위..

자세히 보기...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찾기 분실신고안내

전북은행은 JB금융그룹 계열 전국구 지방은행입니다. 본점은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566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늘은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안내, 그리고 지점찾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전북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분실신고 안내 지점 및 365코너 찾기 고객상담 메뉴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전북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검색창에 전북은행을 입력하면 쉽게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맨아래쪽으로 스크롤바를 내려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메뉴가 보일거에요.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빨간색 네모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고객상담, 사고신고, 보안프로그램, 이용수수료안내, 지점안내등의 고객센터 서비스 메뉴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

자세히 보기...

 

이케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교환환불안내

책장, 선반, 침대, 책상, 수납장, 의자 등 다양한 가구와 주방용품, 홈오피스, 욕실, 가전제품, 홈데코, 셀프인테리어, 조명 등등.. 정말 많은 제품들을 이케아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케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방법, 교환과 환불에 대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이케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교환환불 안내 이케아 문의방법 이케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번호 안내 이케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케아 홈페이지에서 모든제품과 온라인쇼룸, 홈 액세서리, 서비스에 대한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분들은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이용해 편하게 이동하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배송, 주문 취소, 매장 정보, 쇼핑 방법 등 궁금한내용을 자주 묻는 질문에서 검색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