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은 아시아나항공의 계열사로 저비용 항공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항공권 예매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부산에 대한 정보를 보기 위해 먼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들어가볼께요.
에어부산 고객센터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윗쪽을 보면 고객센터라고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자주묻는질문이 먼저 보여요. 왼쪽 고객센터 메뉴를 볼께요. 자주묻는질문, 고객문의, 공지사항, 변경운항공지, 에어부산 예약센터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공항서비스, 부가서비스, 탈퇴, 홈페이지 이용, 예약, 인터넷 예약, 아이디 찾기, 환불, 운송, 예약/변경, 스탬프, 서비스, 모바일, 결제 등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자주묻는질문에서 확인해보세요.
Q. 소아 및 유아 탑승 시 신분증
Q. 유아 요금
Q. 국제선 환불 규정
Q. 일부 승객 예약 변경
Q. 스탬프항공권 예약방법
항공권 예매 방법
<<온라인 예약하기>>
- 홈페이지 예약
- 모바일 예약
※ 에어부산 모바일 접속방법 : 안드로이드 마켓, 아이폰 앱 스터오에서 다운로드 또는 검색창에서 에어부산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오프라인 예약하기>>
- 예약발권 서비스
- 전화 예약
※ 온라인 예매방법과 오프라인 예매방법의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예약센터>>
- 전화번호 : 1666-3060
- 해외 : (+82) 70-7997-3060
- 상담시간 : 09:00~19:00 (연중무휴)
<<단체문의 (10명이상)>>
- 전화번호 : 1666-6265
- 상담시간 : 09: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1666-3060 ARS 이용안내
<<국제선>>
1번 운임안내
2번 예약재확인 문자전송
3번 출도착 안내
4번 운항스케줄 안내
9번 상담원 연결
* 다시듣기
<<국내선>>
1번 예약재확인 문자전송
2번 출도착 안내
3번 운항스케줄 안내
9번 상담원 연결
* 다시듣기
추천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