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은 휴대폰결제 기업입니다. 휴대폰결제 외에도 신용카드, 가상계좌, 바코드 등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날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방법, 결제내역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날 홈페이지 들어가기
다날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보기 위해 다날 홈페이지에 들어가봅니다. 다날 결제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신규서비스 신청/계약, 계약변경/추가/해지, 가맹점문의, 설치/기술 관련, 고객확인제도에 대한 기업고객문의와 사용방법, 결제차단/오류, 취소/환불, 결제내역에 대한 개인결제 고객문의의 궁금한내용을 검색해보세요. 자주묻는질문 탑7의 내용도 살펴보세요.
온라인 문의하기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점이나 불편사항이 있다면 문의등록에서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고객형태, 문의유형, 결제사이트명, 고객이름, 이메일, 연락처, 문의내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후 온라인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문의를 하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 조회하기
휴대폰 요금 고지서에 소액결제 다날, 일반전화 요금 고지서에 정보이용료 등으로 표시되는 금액의 최근 6개월 간의 상세 이용 내역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1566-3355
-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업무별 연락처 안내
월말 등이나 통화량이 많은 시간대에는 고객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가 있어요. 담당자 이메일로 연락을 하면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