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신한생명 고객센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궁금한점을 알아볼 수 있는 FAQ를 확인해보고 신한생명 지점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상담원연결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바로가기 안내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 후 메뉴를 보면 사이버창구, 보험상품, 금융상품, 혜택, 헬프데스크, 소비자포털이 보일거에요. 이중에서 헬프데스크에 마우스를 올려놓아 주세요. FAQ, 구비서류안내, 계약고객서비스, 지점 및 업무 안내, 공지사항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 후 고객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FAQ 보기
보험계약, 대출, 퇴직연금, 보험상품, 혜택/서비스, 기타에 대한 내용을 FAQ에서 확인해 보세요. 신한생명에 대한 궁금한점을 해결할 수 있을거에요.
지점찾기
신한생명 영업점을 지역검색 또는 취급업무를 선택해 검색해보세요. 신한생명 홈페이지 > 헬프데스크 > 지점 및 업무 안내 > 지점찾기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580 (해외 +82-2-2131-3000)
고객센터 이용시간안내
- 상담사연결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ARS 서비스 : 365일 오전8시~오후11시
- 카드분실신고/OTP해지/구비서류발급/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ARS 상담사 연결 서비스 안내
0+1 보험계약 대출 상담
0+2 보험료납입 및 정보변경 상담
0+3 사고보험금 상담
0+4 변액보험 전문상담
0+5 신용대출 및 부동산 담보대출 상담
0+6 보험조회 및 기타보험관련 상담
0+7 시각장애인고객 변경 등 일반상담
연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