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에서는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가스레인지,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매트리스등 다양한 주방가전, 건강가전, 생활가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SK매직 서비스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서비스센터 이용하기
SK매직 서비스센터 메뉴들을 살펴보면 쉬운해결, 상담예약, 방문예약, 정보변경, 부품구매, 고객의소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겼다면 쉬운해결에서 많이하는질문, 동영상가이드, 자가점검, 이미지가이드, 제품사용설명서를 통해 문제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AS예약 및 출장비 안내
메뉴에서 방문예약이 보일거에요. AS방문예약, 분리/설치예약, 이용요금안내, 서비스예약 조회/변경, 서비스센터 찾기, 안심OK 일정관리에 대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AS가 필요한분들은 AS방문예약을 클릭해주세요. 서비스요금은 부품비+수리비+출장비입니다.
-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 수리 시 부품교체를 할 경우에 소요되는 부품가격입니다.
- 수리비 : 수리비는 제품 수리 시 필요한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 입니다. 방문 시에는 출장비 외 기본점검 비용 10000원이 청구됩니다. 단 수리하는 경우 기본점검 비용은 면제 됩니다.
- 출장비 : 출장비는 출장을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20000원이 청구됩니다. 단 평일 오후6시 이후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대체휴무일 방문 시에는 출장비 24000원이 청구됩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SK매직 서비스센터 | 1600-1661 |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및공휴일휴무 |
ARS 단축번호 안내
1번 고장상담 및 이전 설치
2번 렌탈요금납부 및 정보변경
3번 만기상담 및 반환/탈퇴
4번 구입 및 렌탈주문, 배송문의
5번 삼성전자 제품 고장상담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