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체국 보험, 예금, 펀드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원연결 번호와 상담시간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테니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세요.
우체국 보험 예금 펀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우체국 보험 | 1599-0100 042-336-6898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우체국 예금, 펀드 | 1599-1900 1588-1900 042-612-6000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 상담원연결은 0번입니다.
※ 오후6시이후에는 일부 이용안내 및 분실신고만 야간 상담원에게 연결(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포함)
우체국 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번호
01 환급금 대출
02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증명서 고객정보 변경
03 수술 입원 실손 보험금
04 연금 보험실효부활 계약사항
05 해약 만기 배당금 휴면보험금
우체국 예금 콜센터 상담원연결 번호
01 분실 사고신고 상담
02 예금잔액조회, 거래내역조회, 팩스/이메일 서비스상담
03 예금관련 기타상담
04 인터넷/스마트/폰뱅킹 상담
05 카드상담
우체국 펀드 콜센터 상담원연결 번호
07 펀드관련 상담
제공서비스
▶ 보험
- 인바운드 : 가입문의, 대출 및 세제관련, 계약사항, 생존보험금, 사고보험금, 불편사항문의,폰뱅킹(ARS) 보험문의, 인터넷거래문의, 인터넷게시판 답변 등
- 아웃바운드 : 해피콜(3대기본 지키기 확인), 땡스콜(가입감사 인사), 보험관리사 방문요청 안내 등
▶ 예금
- 폰뱅킹 : 예금조회, 예금이체, 예금가입, 경조금송금, 공과금조회, 분실신고, 대출업무, 불편사항, 폰뱅킹(ARS) 문의 등
- 인터넷뱅킹 : 인터넷뱅킹문의, 인터넷게시판 답변 등
- 아웃바운드 : 전자금융등록안내, 이벤트안내, 만기관련안내 및 신규상품 소개, 고객설문조사, 전자금융정지자안내, 우수고객안내, 고객정보수정 등
▶ 펀드
- 인바운드 : 펀드가입방법, 펀드계좌조회, 펀드자동이체, 펀드제도 및 세제관련, 분실신고, 불편사항문의, 인터넷게시판 답변 등
- 아웃바운드 : 해피콜(판매절차 적정성 점검) 업무 등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