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세계백화점 EDI, 협력사통합지원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3. 2. 20.

이번 시간에는 신세계백화점 협력사 분들이 이용하는 시스템인 신세계백화점 EDI 협력사 통합 지원시스템 홈페이지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나 사용할수 있는 사이트는 아니고 협력사 분들이 가입을 하셔서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가입방법과 EDI 홈페이지도 같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 EDI

 

 

 

 

EDI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래 준비해드린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여러분들도 아래와 같은 공식 시스템 화면으로 이동을 하실겁니다.

  • 문의가능시간 : 09:00 ~ 17:00

신세계백화점 EDI

 

신세계백화점 EDI 바로가기

 

 

회원가입 하는방법

회원 가입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협력사 분들이 EDI시스템에 가입을 하는 절차와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신세계백화점 EDI

 

 

EDI시스템 전화번호

가입이나 상담,계약등의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1644-2772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인증서 문제의경우에는 1566-0566번이며 그외의 전화번호도 참고하세요.

신세계백화점 EDI

 

 

이번 시간에는 신세계백화점 EDI 협력사 홈페이지를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필요하셨던 분들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회원가입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연관기사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의 특징을 보면 버스터미널 내에 들어선 매장이 많다는 점입니다. 강남점,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김해점, 천안아산점, 스타일마켓을 보면 터미널에서 볼 수가 있죠. 신세계백화점은 6개의 등급을 볼 수가 있는데요. 트리니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블랙, 레드로 선정 기준에 맞춰 각 서비스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차 자주하는질문보기 신세계백화점 상담실 전화번호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보기 신세계백화점에 대한 궁금한내용은 자주하는질문에서 확인해보세요. 상품권, 신세계포인트, 회원정보, AS, 교환/환불, 명절선물등에 대한 내용을 검색해 볼 수 있어요. 👉자주하는질문 신세계백화점 상담실 전화번호 본점 ..

자세히 보기...

 

현대백화점 EDI 사이트 바로가기

현대백화점과 협업하는 업체를 위한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EDI 사이트 바로 이동할수 있도록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현대백화점 EDI 현대 백화점 뿐만 아니라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등의 다른 백화점들도 저마다 EDI시스템이 있습니다. 협력업체들이 입점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고, 매출이나 입주, 발주등의 업무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시스템을 제공하는데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EDI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바로 여러분들도 현대백화점 EDI 사이트로 접속을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이용하셔서 접속을 해보시면 됩니다. 현대백화점에 입점하는 협력업체들은 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서 다양한 현황이나 매출, 발주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어요. 현대백화점 지원..

자세히 보기...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고객서비스

페이코는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결제, 혜택, 송금, 금융, 생활, 인증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과 오프라인 가맹점이 있는데요. 등록된 페이코 간편결제 수단으로 사용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NFC결제/바코드 결제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럼 페이코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페이코 고객센터 이용하기 페이코 고객서비스 보기 페이코 사용가이드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이코 고객센터 이용하기 페이코 홈페이지 맨 윗쪽에 보면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먼저 FAQ 화면이 보이는데요. 회원, 송금, 결제, 포인트, 쿠폰, 카드, 계좌, 금융, 라이프 등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FAQ에서 궁금한내용이 해결..

자세히 보기...

 

신한카드 해지방법

신한카드 해지방법은 홈페이지,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해지가 가능한데요. 모바일에서는 메뉴 > 카드홈 > 내정보관리 > 카드해지의 순서대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해지를 하기전에는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시길 바래요. 잔여포인트도 꼭 확인해보셔야겠죠. 그럼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해지하는방법을 알아볼께요. 목차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ARS 단축번호 보기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고객센터에서 해지하기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 상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ARS 단축번호 보기 1번 이용한도조회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3번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번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5번 카드재발급 6번 체크카드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

자세히 보기...

 

우체국 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번호 (예금, 펀드)

오늘은 우체국 보험, 예금, 펀드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원연결 번호와 상담시간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테니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세요. 목차 우체국 보험 예금 펀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우체국 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번호 우체국 예금 콜센터 상담원연결 번호 우체국 펀드 콜센터 상담원연결 번호 제공서비스 우체국 보험 예금 펀드 콜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전화번호 상담시간 우체국 보험 1599-0100 042-336-6898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우체국 예금, 펀드 1599-1900 1588-1900 042-612-6000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상담원연결은 0번입니다. ※ 오후6시이후에는 일부 이용안내 및 분실신고만 야간 상담원에게 연결(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포함)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