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사태가 소강상태가 되면서 해외여행이나 국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오늘은 숙소를 에어비앤비로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에어비앤비가 해외 서비스다 보니 고객센터가 잘 갖추어져 있는 편은 아닌데요. 한국 고객지원팀이 별도로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어비앤비 고객센터에 대해서 정리하고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에서 처리하기
에어비앤비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예약을 취소하거나 민원을 넣으실 수도 있습니다. 호스트와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게 어려운 상황이라고 한다면 온라인으로 민원이나 취소를 할 수가 있어요. 아래 바로가기 버튼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에어비앤비 FAQ 자주하는 질문 보기
공식 홈페이지의 도움말 센터에 접속을 하시면 자주 하는 질문이나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항목에 대하여 해결방법이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도움말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한국 고객지원센터
- 에어비앤비 한국 고객지원팀(365일 연중무휴, 한국어 서비스, 08:00~21:00)
- 국내 : 080-822-0230
- 해외 : +82-2-6022-2499
에어비앤비 영어 고객지원 센터
- 24시간 영어 국제 고객지원팀(365일 연중무휴, 24시간)
- +1-415-800-5959
이번 시간에는 에어비앤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라인 홈페이지를 이용한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