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헬스케어 세라젬 제품에는 마스터 V6, V4, V3등의 의료기기와,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라젬 제품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생겼다면 고객센터 또는 AS센터를 이용할 수 있어요. 어떻게 문의를 해야 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고객센터 서비스
세라젬 홈페이지에 접속 후 위에 있는 메뉴중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자주하는질문, 1:1문의, AS문의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고싶은 메뉴가 있다면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자주하는질문에서 검색하기
세라젬 제품관련, 렌탈, 구매, 배송, 이전설치, 서비스, 자가진단 등..에 대한 궁금증을 자주하는질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찾지 못했다면 1:1문의에서 문의글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AS문의하기
홈페이지를 통해 AS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명, 문의구분, 연락처, 이메일, 제품종류, 내용을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후 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 신청한 내용을 담당직원이 확인 후에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고객센터 및 AS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세라젬 | 전화번호 | 상담시간 |
고객센터/AS센터 | 1577-5570 | 월~금 09:00~18:00 점심 12:30~13:30 |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