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에는 에어컨이 필수죠. 에어컨을 사용해야 하는데 고장이 났다면 AS를 받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AS를 받기전에 스스로해결에서 증상을 먼저 검색해보세요.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삼성전자의 주요서비스를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서비스 안내
삼성전자에서는 챗봇상담, 이메일상담, 원격상담의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S가 필요한분들은 출장서비스예약을 할 수가 있고, 제품 수리건에 대한 관련 서류는 영수증/명세서 발급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센터찾기에서는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으니 필요한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스스로해결
홈멀티 에어컨, 스탠드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 시스템 에어컨 등 제품을 선택하고 증상 키워드를 선택하면 증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의 다양한 증상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문제가 생겼다면 스스로해결에서 확인해보세요.
출장서비스 예약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유상수리 대상으로 엔지니어 출장 시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20000원이 청구됩니다. 평일 오후6시 이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대체휴일 출장비는 26000원이 청구됩니다. 아래 요금안내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무상수리대상과 유상수리대상을 확인해보세요.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3366
추천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