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안내

2023. 3. 16.

안녕하세요! 요즘은 가전제품을 렌탈 서비스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죠. 특히 비데나 정수기와 같은 제품은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해서 전문 업체의 렌탈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정말 편리한 방법이 아닐까요? 그중에서도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코웨이는 비데,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상담서비스

코웨이 정수기 상담을 위해서는 1:1 문의, 카카오톡 문의, 콜센터 상담 서비스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AS 및 이전설치 신청하기

마이코웨이에서는 '마이코웨이 > 제품관리 > 사용중인 제품 > AS·이전설치 신청'을 클릭하시면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코웨이 고객지원에서는 '고객지원 > 제품사용지원 > AS·이전설치 신청'을 클릭하시면 AS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AS 신청을 하실 때는 제품의 모델명과 시리얼번호, 그리고 문제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는 것이 좋아요. 이렇게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시면 상담원 분들께서 빠르고 정확한 대응을 해드릴 수 있답니다.

  • 마이코웨이 : 마이코웨이 > 제품관리 > 사용중인 제품 > AS·이전설치 신청
  • 고객지원 : 고객지원 >제품사용지원 > AS·이전설치 신청

 

 

AS신청하기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 시간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코웨이 콜센터는 1588-5200으로 전화를 걸어주시면 됩니다.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고,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공휴일과 일요일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 콜센터 : 1588-5200
  •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긴급상담 365일 24시간) / 토요일 09:00 ~ 14:00 / 공휴일 및 일요일 09:00 ~ 16:00 

 

코웨이 고객센터 이용 꿀팁

이건 조금 꼼수같긴 하지만, 혹시 고객센터 전화해서 A/S 상담원이 연결이 안 된다면 '5번 상품 주문'을 선택해보세요. 이렇게 해도 A/S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상품 주문 응대가 더 빨라서 그런지 A/S 상담원보다는 더 빠르게 연결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참고로,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영업시간이에요. 공휴일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이렇게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에 전화할 때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