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 방법 안내

2023. 3. 17.

안녕하세요.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캐리어는 대표적인 에어컨 브랜드 중 하나로 국내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데요,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할 수 있죠. 이번 글에서는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 등을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에어컨을 비롯한 냉난방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866번이며, 에어컨 고장 수리, 클린 서비스신청,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때 이 번호로 전화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도와드립니다. 캐리어 제품 구입문의 전화번호는 1588-8855번, 소모품 구입 전화번호는 070-4781-8110번입니다.

  •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866
  • 캐리어 제품 구입문의 전화번호: 1588-8855
  • 캐리어 소모품 구입 전화번호: 070-4781-8110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휴일 및 일요일은 휴무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냉장제품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싶으시다면 1588-7100번으로 전화해주세요.

  •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는 각 지역별로 200여 개 이상의 서비스센터가 위치함
  • 검색을 위해서는 컨트롤 + F를 눌러서 동이름이나 지역명을 검색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음
  •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 본사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에 위치하고 전화번호는 1588-8866임

 

고객센터 운영시간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

 

캐리어 AS규정 및 제품 보증기간

  • 제품보증서가 없을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한다.
  • 가정용 제품을 영업이나 산업용, 연구/실험 용으로 사용하거나 정상적인 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이 절반으로 단축 적용된다.
  • 중고품 구입 시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는다.
  • 캐리어 에어컨/RAV 천정형 모델/냉,난방기/한전 심야 전기의 무상보증 기간은 2년이다.
  • 캐리어 콤프 보증기간은 4년이다.
  • 도시바 시스템 제품 포함 공조기 제품, 한전 일반전기의 무상보증 기간은 1년이다.
  • 캐리어 콤프 보증기간은 2년이다.
  • 무상보증 기간이더라도 사용자의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를 받아야 한다.

 

캐리어 에어컨 AS 접수 방법

 

  1. 캐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866번으로 전화하여 AS 출장서비스 접수
  2. 카카오톡 챗봇 상담 (24시간 가능, 실제 상담원과의 채팅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 홈페이지에서 AS 출장 서비스 접수 (출장비 발생 가능, 자가진단 후 요청)

 

캐리어 에어컨 고객 여러분께서는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제품 구입, 소모품 구입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센터는 각 지역별로 200여 개 이상의 위치에 있으니 컨트롤 + F를 누르시면 검색이 더 쉬워집니다. AS 접수 방법에는 전화, 카카오톡 챗봇, 홈페이지 접수가 가능하며, 제품의 보증기간과 AS 규정에 대한 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 준비해본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포스팅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