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띠별 궁합 쉽게 파악하는 방법

2023. 3. 30.

띠별 궁합에서 연인들은 4살 차이가 좋다는 소문을 종종 듣곤 합니다. 이번에는 띠별 궁합표와 사주 정보를 활용한 무료 궁합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띠별로 서로 잘 어울리는 경우는 물론이고, 상극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표로보는 띠별 궁합표

띠별 궁합을 확인하는 방법에는 표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표에는 여자의 띠와 남자의 띠가 가로세로로 나열돼 있어 연인들이 서로 어울리는 띠를 찾기 쉽습니다. 궁합은 완벽, 좋음, 무난, 충돌, 상극, 최악의 여섯 가지 결과로 나오게 됩니다.

 

사주로 보는 꽁짜 띠별 궁합표

그러나 표로는 상세한 설명이 빠져 있어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띠별 궁합을 사주 정보로 확인하는 방법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표적으로 꽁짜 운세로 알려진 신한라이프의 궁합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운세 보기

 

꽁짜 띠별 궁합표 사용안내

궁합표 보기서비스는 사주 정보를 입력하면 상세한 궁합 결과를 점수로 알려줍니다. 신한라이프에서 제공하는 꽁짜 띠별 궁합표 보기를 이용하면 남성과 여성의 사주 정보만 있으면 간단하게 궁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띠별 사주 궁합 보는법

사주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에서 성별, 태어난 시간, 양력/음력 여부와 같은 사항들은 정확히 입력해야 정확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꽁짜 띠별 궁합표 보기에서는 연인궁합, 결혼궁합, 친구궁합, 직장 궁합 등 궁합 결과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궁합보기

 

띠별 궁합표 결과보기

위에서 소개한 띠별 궁합표와 사주 정보를 활용한 궁합표는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두 방법 모두 연인들이 서로 어울리는 띠를 찾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단순히 재미로 보는 것이 좋고, 결과에 집착하기보다는 서로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띠별 궁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떤 궁합 결과가 나오든 궁합을 근거로 한 판단은 좋지 않으니, 단순히 즐길 목적으로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연인이나 가족, 친구와의 관계에서 서로에게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