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산콘솔hub 위치 및 문의하기

2021. 10. 10.

 이번 시간에 택배와 관련 소개해 드리는 시간 가지실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그러한 것들 중에서 많은 대다수 분이 관심 있어 하는 가산콘솔hub 위 위치나 간선상차 / 간선하차에 대해서 정보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가산콘솔hub

가산콘솔hub 위치 및 문의하기

 방문해주신 분들이 택배 물건이 가산콘솔hub 허브에 있다 할지라도 방문자분들에게 배송이 될 지게 되는 것은 상태에 따라서 천천히 달리 될 수 있습니다. 간선 짐 싣기 상태인 야 간선 하차 상태에 따라서 다르게 될 수가 있기도 한데요.

가산콘솔hub

지도상위치

 가산 콘솔 허브는 이러한 방법으로 보이는 것 처럼 가산디지털단지역 부근에 있고 있습니다. 이 터미널의 경우에는 대부분 소형 화물 택배를 취급한다고 하는데요. 소형 택배는 배송 효율성을 하기 위해 우편자루 포장을 해요.

가산콘솔hub

행낭포장이란

 행낭 포장을 하는 경우에는 물품이 가득 찰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가 있을 주가도 하답니다. 가산 콘솔은 소형 화물을 대부분 취급하다 보니 이러한 방법으로 행랑 포장하게 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산콘솔hub

간선상차/간선하차

 일단 가산콘솔hub 간선 하차 간선 짐 싣기에 따라서 시간이 많이 다르실 수가 있는데 간선 하차가 경우에는 이제 막 터미널에 방문하신 분들이 택배가 도착하였고 분류를 기다리고 있다는 상태이라서 시간이 오래 더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선 상차 상태 이면 여러분들의 물건이 차량을 활용해 배송 목적지로 접속하는 과정이기도 해서 대부분 하루나 이틀 뒤면 받게 되실 건데요.

가산콘솔hub

문의하기 1588-1255

 급한 물건은 방문하신 분들이 가산콘솔hub에 방문해서 수령을 해볼 수도 있군요 이러한 경우에는 사실 조금만 어려울 수도 있군요. 물품이 분류가 되기 전이나 벌써 차에 실려 있다는 경우에 정말로 직접적으로 가신 후에 받으실 수가 어려울 수도 있지요. 세부적인 안내가 필요한 경우라고 한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하기를 하시거나 전화상담실을 활용해보시면 되거든요. 콜센터 : 1588-1255 홈페이지

 

문의하기 | CJ대한통운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원하시는 답을 찾지 못하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www.cjlogistics.com

 

관련글

-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하는법
-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 대구 24시간 약국 조회해보기
- 알바몬 부산 취업정보 보기
- 드라마h 채널번호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