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거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보기

2022. 7. 1.

경상남도 거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거제하면 관광지로 많은분들이 방문을 하고 있죠.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 거제입니다. 오늘은 거제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을 위해 거제시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려드릴꺼에요. 일자리를 알아볼 땐 많은 게시판을 살펴보게 되는데요. 교차로, 벼룩시장, 사람인, 잡코리아 등 많은 일자리관련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거제시청 홈페이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제시청 구인구직

 

 

 

거제시청구인구직 바로가기

 

거제시청에 접속을 하려면 검색창에 거제시청이라고 입력하면 바로 홈페이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바로가기도 달아놓도록 하겠습니다.

 

 

거제시청구인구직

 

거제시청홈페이지 일자리/경제

 

거제시청 구인구직

 

거제시청 구인구직을 알아보기 위해 거제시청 홈페이지를 들어왔습니다. 거제의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러가지 소식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거제 일자리 구하기 위해서 일자리/경제 -> 채용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제시청 채용정보보기

 

거제시청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클릭하면 일자리 관련된 많은 게시판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처음에 보이는 알림판게시판을 살펴보면 조선산업일자리과 일자리지원센터에서 관리 운영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일자리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구인정보와 구직정보, 아르바이트도 클릭해서 다양한 채용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상세내용은 클릭하면 확인할 수가 있어요. 관심있는 일자리를 발견했다면 꼭 클릭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래요.

 

거제시청 취업정보 클릭

 

거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경제 -> 채용정보 -> 취업정보 게시판을 클릭하면 워크넷 홈페이지가 새로운창으로 열리게 됩니다. 이 곳에서도 원하는 직종과 지역등을 선택한 후에 검색을 해서 일자리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거제시청 공공일자리

 

거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경제 -> 채용정보 -> 공공일자리 게시판을 클릭하면 새로운창으로 공공일자리 게시판을 볼 수가 있습니다. 거제시의 주요부서별 고시공고와 공시송달등의 소식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로 많은 채용정보가 올라오니 클릭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거제시청에서는 다양한 일자리지원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공공근로사업, 희망근로지원사업, 신중년일자리사업, 청년일자리사업, 노인일자리사업, 장애인일자리사업과 같이 다양하게 지원을 하고 있으니 이 부분도 살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거제시청홈페이지 -> 일자리/경제 -> 일자리지원사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