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사찾기

2022. 12. 1.

근로복지공단은 근로자의 복지증진을 위해 설립된 준정부기관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근로복지공단의 주요역할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근로복지공단 주요기능, 역할

 

  1. 산업재해보상보험사업.
  2. 근로자 복지증진사업.
  3. 고용정책기본법 제34조제2항에 의한 실업대책사업.
  4. 임금채권보장기금의 사업주부담금징수 체불임금 체당지급 및 입금청구권의 대위(98.7.1부터실시).
  5. 고용보험 적용 징수.
  6. 근로자신용보증지원사업.
  7. 진폐근로자 보호 업무.
  8. 산재환자 진료(의료, 재활사업).
  9. 산업보건사업(근로자 건강진단, 작업환경측정, 보건관리대행).
  10. 재활공학 및 직업성 폐질환 연구 등.

 

자주묻는질문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산재요양, 산재보상, 재활분야, 고용산재적용, 고용산재징수, 복지분야, 임금채권에 대한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에서 검색해보세요.

 

자주묻는질문

 

사이버상담실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 메뉴 : 요양/보상, 보험가입/납부, 자격관리, 복지(대부/신용보증/EAP/어린이집), 퇴직연금, 임금채권(체당금), 산재병원
  • 사이버상담실을 통해 공단 업무에 관련된 질문을 등록하면 해당 담당자가 일반민원의 경우에는 3일, 볍률민원의 경우에는 5일 이내에 답변을 해드립니다.
  • 사이버민원 답변 확인은 해당 질문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버고객상담

 

지사찾기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근로복지공단 지역본부 및 지사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가 나오면 상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담당지역, 주소, 교통편, 주차안내, 공지사항등에 대한 지사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지사찾기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0075 (통화료 발신자 부담)

 

홈페이지

 

 

관련기사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비용 AS접수 안내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등 안전을 지키는 보안 서비스 ADT캡스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T캡스는 에스원, KT텔레캅과 함께 무인보안업계 빅3를 구성하는 보안업체입니다. 목차 ADT캡스 자주하는질문 ADT캡스 상담신청서비스 ADT캡스 비용 알아보기 ADT캡스 AS 간편접수하기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DT캡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ADT캡스 자주하는질문 Q. 캡스홈 가입신청은? ADT캡스 대표번호 1588-6400으로 전화하면 전담 상담원이 가입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또는 홈페이지 내 상담신청 양식에 가입신청 의사를 남기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전담 상담원이 전화 드리고 상담신청 및 가입을 도와 드립니다. Q. 캡스홈 가입 후 설치비는? 개통비 29700원(부가세포함)이 월 이용..

자세히 보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안내

db손해보험은 db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로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실손보험, 치아보험, 화재보험 등의 보험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지점찾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00 ARS 단축번호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db손해보험에 궁금한점이 있을땐 자주묻는질문을 살펴보세요. 보험, 계약관리, 대출, 보상, 프로미카서비스, 홈페이지/모바일 등에 관련된 궁금한 내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 이용방법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db손해보험을 입력해주세요. 검색결과에서 db손해보험 알림톡을 선택해주세요. 상담내용을 선택해주세요. 궁금한 내용을 직접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농협손해보험은 농협금융지주 계열의 손해보험사입니다. 건강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실손보험, 운전자보험, 여행보험등 다양한 보험상품이 있는데요. 보험상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자주묻는질문 지점찾기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홈화면이에요. 다이렉트, 보험상품, 대출서비스, 고객센터등에 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농협손해보험을 이용중인 고객분들은 보험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보험금청구, 보험계약대출등에 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글 마지막에 달아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자세히 보기...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 해지 방법

티빙은 CJ계열의 OTT 회사입니다. 티빙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가 있는데요. 스마트폰, 태블릿, PC, TV, 크롬캐스트에서 시청이 가능하고 최대 4명의 지인들과 함께 구독할 수 있습니다. 목차 티빙의 다양한 콘텐츠 티빙 회원가입방법 티빙 해지방법 티빙 챗봇 이용방법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티빙 고객센터 바로가기 티빙의 다양한 콘텐츠 욘더, 슈룹, 몸값, 푸드 크로니클, 결혼에 진심, 쇼미더머니, 러브캐처인발리, 재벌집 막내아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매드 지니어스, 슈퍼액션, 미씽, 아일랜드, 술꾼도시여자들2, 사랑의 이해, 보물찾기, 피크타임을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회원가입방법 WEB : 티빙 시작 > 티빙 아이디, CJ ONE 아이디, SNS 아이디 중 1개 선택..

자세히 보기...

 

경남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경남에너지는 창원, 김해, 거제, 통영, 밀양등 서부 경남지역에 액화천연가스를 공급하는 도시가스 공급업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남에너지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자주찾는질문 지역 고객센터 찾기 경남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안내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공급/공사, 가스연결/종료/변경, 검침/요금/납부, 가스안전, 가스기기, 홈페이지/앱, 기타 등 경남에너지에 궁금한점은 자주찾는질문에서 해결해보세요. 자주찾는질문 지역 고객센터 찾기 업무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긴급, 예약건에 한해 운영됩니다.) 서비스안내 : 도시가스 연결/철거 검침, 청구, 안전점검 등.. 가정용/일반용 센터명 관할지역 전화번호 중부고객센터 창원시 성산구, 창원시 의창구 166..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