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넷프레임워크 4.7 다운로드 설치하기

2021. 10. 12.

 어서 오세요 요번에는 넷프레임워크 4.7 다운로드해 보시는 법에 대해 정보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에 신규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버전 UPDATE를 해보시게 됐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UPDATE가 되게 된 버전인데요. 필요하는 분들 많을 겁니다.

넷프레임워크

넷프레임워크 4.7 다운로드 설치하기

 이 시간에 준비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다른 어플들을 동작시킬 때 필히 필요하신 애플리케이션이기도 한대요? 내부적으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이 4.7의 기술을 이용하고 있으시다면 실제 구동되는 이용자의 컴퓨터에도 이 버전이 인스톨이 되어있어야 하답니다.

넷프레임워크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

 그렇게 해야 똑바로 실행 되게 될 거예요. 오늘 소개해보는 어플인 넷프레임워크 4.7은 물론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다운 센터를 이용을 하셔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을 수가 있네요.

넷프레임워크

58메가 정도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이 어플은 오프라인 인스톨 관리자인데요. 그래서 크기가 60메가 정도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 파일을 복사한 후에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서도 바로 인스톨을 할 수 있어요.

넷프레임워크

설치하기

 이젠 넷프레임워크 4.7이 인스톨이 되시게 될 텐데요. 내무적으로를 다운로드하시고 실행파일을 실행을 해 주신다면 일시적으로 이 방법으로 압축이 풀리다가 실행파일이 실행이 되게 되셔요

넷프레임워크

 이러한 식으로 인스톨 파일이 실행 되게 되죠. 오프 라이 인스톨 관리자이라서 인스톨 시 다운사이즈는 0으로 나오도록 되었을 겁니다.

넷프레임워크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이러한 식으로 넷프레임워크 4.7이 인스톨이 되게 되실 건데요. 다음다음을 눌러주신다면서 인스톨 진행해주시면 돼요. 시스템 파일이라 해보실 수가 있기에 그러한지 인스톨 시에는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바로 다운로드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내려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Windows.NET Framework 4.7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구독

support.microsoft.com

연관글

- 닷넷프레임워크 4.5 다운로드 설치하기
-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하는법
-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 대구 24시간 약국 조회해보기
- 알바몬 부산 취업정보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