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정보

단양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2022년 (1인당 20만원)

2022. 4. 5.

단양군에서 2022년 단양군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단양군은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추가경정예산이 통과됨에 따라서 1인당 20만 원씩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신청방법과 대상, 지급금액 등에 대해서 자세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태안군 재난지원금

 

 

 

단양군 홈페이지

 

단양군 긴급재난지원금 지원대상

단양군 긴급재난지원금 지원대상은 2월 20일 24시 기준으로 단양군에 주민등록한 주민과 영주권자, 결혼이민자가 이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총대상자는 2만 8216명이 해당이 됩니다.

태안군 재난지원금

단양군 긴급재난지원금 지원금액

이번 긴급재난지원금 지급금액은 1인당 20만 원씩 지급이 될 예정입니다. 세대별로 별도의 인원수 제한은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안군 재난지원금

단양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이번 2022년 단양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기간은 4월 4일부터 4월 22일까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읍, 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8개의 읍, 면중 혼잡이 예상이 되는 단양과 영춘면의 경우에는 4일부터 8일까지 집중 신청기간으로 운영되어집니다. 해당기간에는 출생연도의 끝자리를 기준으로 4일(1, 6), 5일(2, 7), 6일(3, 8), 7일(4, 9) 8일(5, 0)로 나눠 5부제가 시행된다고 합니다. 집중신청 기간이 지나는 11일부터는 출생연도와 관계없이 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태안군 재난지원금

단양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서류

지원금은 신청 가구 그 이 세대주 신청이 원칙입니다. 신청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을 하셔야 합니다. 대리인이 방문하는 경우 동일세대의 세대원이라면 신청서 및 위임장, 위임자 및 대리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대리인이면서 동일 세대원이 아닌 경우에는 신청서 및 위임장, 위임자 및 대리인 신분증, 위임자 대리인 관계 증명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이번 2022 단양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원금액, 지원대상에 대해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이번 군에서 지원하는 지원금 지급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미크론 실시간 확진자 이동경로 참고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단양군 홈페이지

 

 

 

관련기사

청년 도전 지원사업 신청 방법

케이뱅크 사잇돌대출 신청

현대해상 약관대출 금리 신청방법 안내

화순군 3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지원대상 2022년

강릉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