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당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2022. 7. 27.

당진시는 충청남도의 최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은 당진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진 구인구직을 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당진 일자리센터도 살펴보시고, 당진 벼룩시장 구인구직, 당진 교차로 구인구직 등 살펴보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당진 구인구직

 

 

 

당진 구인구직 바로가기

 

당진 구인구직을 보기 위해 당진시청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에서 당진시청을 검색하면 홈페이지를 쉽게 확인해볼 수가 있는데요. 클릭 후 당진시청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제가 바로가기 달아드릴테니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당진구인구직

 

분야별정보 > 취업

 

당진 구인구직

 

당진시청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민원안내, 소통·참여, 소식·정보, 당진소개, 분야별정보, 읍면동의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분야별정보 > 취업을 클릭해주세요.

 

당진 일자리종합지원센터

 

당진 구인구직

 

당진 일자리종합지원센터 바로가기가 보입니다. 당진시에서는 좋은 일자리를 찾아드리기 위해 일자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진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당진 채용정보 클릭

 

당진 구인구직

 

당진시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센터소개, 여성새일센터, 채용정보, 인재정보, 직업교육훈련, 일자리사업, 알림마당의 메뉴를 볼 수가 있는데요. 관심있는 메뉴는 클릭해서 살펴보세요. 우선 일자리를 보기 위해 채용정보를 클릭해주세요.

 

당진 채용정보 보기

 

당진 구인구직

 

전체채용정보, 직종별, 지역별, 오늘 등록된 채용정보와 오늘 마감예정 채용정보를 클릭해서 볼 수 있습니다. 워크넷을 클릭하면 새로운창이 열리면서 워크넷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워크넷 홈페이지에서도 채용정보들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희망직종과 근무지역, 희망급여, 경력, 고용형태를 선택 후에 검색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에 당진 일자리들이 보일거에요. 관심있는 일자리가 있다면 클릭해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오늘은 당진 일자리를 보기 위한 내용을 알려 드려 보았습니다. 잘 살펴보셔서 맘에 드는 일자리를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