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2022. 12. 7.

씨엔씨티에너지는 대전광역시의 도시가스 공급업체입니다. 도시가스 고객센터에서는 씨엔씨티 에너지 공급지역 내에서 도시가스 사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 연결, 철거, 검침, 청구, 전출입 등의 전반적인 업무에 대해 소통하고 해결하는 곳입니다.

 

대전 도시가스

 

 

 

도시가스 이용 안내

 

대전 도시가스

 

도시가스 공급신청안내, 연결/철거안내, 요금납부안내, 복지/할인제도, 천연가스 열량제도, 검침안내, 안전 점검 안내, 도시가스 연결비 안내, 고객 피해 보상 안내, 명의 변경 안내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도시가스이용안내

 

고객의 소리

 

대전 도시가스

 

가스요금, 전/출입, 가스안전, 가스공급, 가스기기, 가스검침, 전지, 열 등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고객의 소리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찾고자 하는 단어를 입력해서 검색해 주세요.

 

고객의소리

 

지역별 서비스 센터

 

대전 도시가스

 

지역 센터 검색에 동명을 입력하면 아래 지역별 서비스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사는 지역의 서비스센터가 궁금하다면 내가 사는 지역의 동을 입력해서 검색해보세요.

 

서비스센터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대전 도시가스

 

전화번호

 

  • 1666-0009

 

상담시간

 

  • 평일/토요일 : 오전8시~오후6시
  • 일요일/공휴일 : 오전9시~오후6시

 

ARS 번호 안내

 

대전 도시가스

 

  • 9번 가스냄새 및 사고 신고
  • 2번 이사 및 가스렌지 연결/철거
  • 3번 요금관련
  • 4번 서류 자동발급
  • 5번 ARS카드결제
  • 7번 기타문의

 

씨엔씨티에너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전 도시가스

 

대전 도시가스 씨엔씨티에너지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전입/전출, 요금조회/납부, 경감할인, 공급신청, 자동이체, 입금전용계좌, 납부명세서, 부가세고지내역, 현재 사용량 조회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추천기사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주차안내

대전 갤러이아 타임월드는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충청지역에서는 유일하게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등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명품 백화점입니다. 목차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보기 주자창 이용안내 고객편의시설,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주소, 전화번호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11(둔산동) 전화번호 : 042-480-5000 영업시간, 휴무일 보기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10:30~20:00 금요일~일요일 10:30~20:30 고메이 월드 10:30~21:00 자라 · 더펫 10:30~21:30 휴무일 매월 휴무일이 다르니 휴무일보기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휴무일보기 주자창 이용안내 요금 부과 기준 10분 초과시 천원 주..

자세히 보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지역 전화번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마다 도시가스 업체가 다른데요. 내가 사는 지역의 도시가스를 알아두는것이 좋겠죠. 목차 도시가스 홈페이지 지역별 도시가스회사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전지역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기 도시가스 홈페이지 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가스와안전, 고객센터찾기, 도시가스 요금표, 도시가스통계, 용도별 가스기기 현황, 고객서비스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도시가스회사 각 지역마다 도시가스업체가 다르죠. 도시가스업체를 클릭하면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등에 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도시가스회사 현황을 확인해보세요.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내가 사는 지역을 지도에서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옆에 ..

자세히 보기...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검색

서울도시가스는 서울시 일부 및 경기도 서북부 지역의 도시가스를 공급합니다. 오늘은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고객센터, 전출입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서울도시가스 홈페이지 서울도시가스 지역별 고객센터 서울도시가스 전출입서비스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울도시가스 홈페이지 서울도시가스 홈페이지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요금조회, 지역별 고객센터 검색, 전출입서비스, 요금납부, 자동이체신청, 이메일청구서, 안전점검안내, 공급중지신청, 자주하는질문, 자가검침안내, 복지/요금 할인제도, 제휴카드안내, 에너지 바우처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서울도시가스 지역별 고객센터 지역별 고객센터를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조회를 클릭하면 주소, 전화번호, ..

자세히 보기...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이용안내

부산광역시의 도시가스 공급 업체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 위치안내 그리고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도시가스는 부산 전 지역의 도시가스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 먼저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부산도시가스라고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 부산도시가스 서비스센터 위치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FAQ 가스보일러 AS 안내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전출신청, 전입신청, 가스렌지 교체신청, 전용계좌안내, 요금조회/납부, 자동이체, 청구서유형, 계약정보조회, 실시간요금계산, 검침, 우리동네 서비스센터 찾기와 ..

자세히 보기...

 

대전형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지원금

대전시는 10일부터 소상공인을 위한 '대전형 위기극복 지원금' 신청을 받는다고 9일 밝혔습니다. 집합금지에 준한 업종과 영업시간제한업종, 매출감소 일반업종으로 구분해 순차적으로 진행되어지게 됩니다. 10일부터 1차로 유흥시설과 노래연습장, 여행업 등 지난해 12월 18일 이후 집합금지 방역수칙 행정명령을 이행한 2000여개 업체에 대한 신청을 받게 되며 업체당 200만원을 지급하는 정책입니다. 15일 부터는 2차 영업제한업종인 식당·카페, 실내체육시설 등에 대한 신청을 받게 되며 지원금 100만원이 지급되어지게 됩니다. 오는 4월 1일부터는 매출감소 일반업종을 대상으로 3차 접수를 받으며 총 50만원이 지급되어질 예정입니다. 아래 참고하여 대전형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전형 소상..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