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한민국 여자 평균키 덤으로 남자키도

2020. 5. 10.

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 여자 평균키는 어느정도인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남자건 여자건 어느정도 키가 커야 옷을 입어도 이쁘고 멋있는듯해요.

 

 

 

예전에 비하면 대한민국 평균 키가 많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대한민국 여자 평균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남자키에 대해서도 보실수가 있도록 같이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은 공식 대한민국에서 조사가 되어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지역마다 연령대 마다 평균키가 약간씩 차이가 있었습니다. 한번 데이터 먼저 보실까요.

 

 

 

위에는 먼저 대한민국의 모든 지역, 모든 연령대의 남과여의 평균 키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져있는 데이터인데요. 전체 데이터이니 한번에 보시기에는 좋을거에요. 위에는 서울 지역에서 세종 지역까지의 데이터입니다.

 

 

 

그리고 위에는 경기 지역에서 제주 지역까지의 대한민국 평균 남녀 키에 대한 안내입니다. 아마도 여자키만 따로 보고 싶으신 분들 있으실건데요.

 

 

위에는 대한민국 여자 평균키 안내인데요. 보시면 전국의 모든 여자키에 대해서 나오는데 연령별로도 정리가 되어져있죠. 아무래도 어린사람일수록 평균키가 큽니다. 20대 여성의 평균키는 161.46cm입니다.

 

 

위에는 덤으로 보실수가 있도록 남자키도 준비를 해보았어요. 대한민국의 20대 남성 평균키는 173.84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여자 평균키와 남자키에 대해서 한번 안내를 해보았어요. 위에 표 확대해서 한번 지역별 연령별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