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연속듣기

2022. 9. 30.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트로트라는 범주를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감미로운 목소리가 노래를 들을 때마다 감동을 줍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임영웅 소개

 

임영웅은 1991년 6월16일생으로 182cm의 큰 키가 매력적인 가수입니다. 어릴적에 축구와 태권도를 배웠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2016년에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했습니다. 2017년에는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하며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본격적으로 유명해진건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겠죠!! 미스터트롯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이후 임영웅을 많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미스터트롯의 맛, 라디오스타, 사랑의 콜센타, 뭉쳐야 찬다, 아는형님, 뽕숭아학당, 불후의명곡, 히든싱어, 내일은 미스트롯, 가요대제전, 유퀴즈온더블럭등 임영웅을 만나 볼 수가 있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임영웅의 여담을 보았더니 무대 체질이라고 하는데 맞는 것 같죠. 이상형은 웃는게 예쁜사람이라고 합니다. 시력이 나빠서 안경을 쓰는데 활동할 때는 안경을 벗고 무대에 올라간다고 합니다. 밥먹을 때는 오른손을 사용하고 글씨를 쓸때는 왼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뭉쳐야 찬다에서 왼발잡이를 볼 수 있었죠. 나훈아와 설운도를 가장 존경하고 롤모델은 가수 신유로 꼽았습니다. 버즈, 박효신, 신용재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죠.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그럼 이제 임영웅 노래모음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곡으로 사랑은 늘 도망가를 들을 수 있어요. 이 곡 너무 좋죠!! 노래가 시작하자마자 들려오는 임영웅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연속듣기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외에도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바램,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제 나만 믿어요, 우리들의 블루스, 무지개, 아버지, 인생찬가, HERO, 손이 참 곱던 그대 등 임영웅 곡들을 모두 들어볼 수 있습니다. 그럼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들으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