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배호 노래 연속듣기

2022. 11. 23.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배호 노래모음을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께요. 가수 배호가 어떤분이였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먼저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호 노래

 

 

 

배호 소개

 

배호 노래

 

배호는 어릴때부터 음악에 남다른 재능을 보이고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삼촌 김광수와 김광빈의 악단, 미군부대, 캬바레, MBC악단, 김인배악단 등에서 드럼을 연주하며 음악활동을 시작했고, 배호와 그 악단을 결성하며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배호 노래

 

이후 김광빈에게 받은 굿바이, 두메산골등의 곡을 취입했지만 별다른 반응을 얻지 못하고 드러머 생활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다 배상태가 작곡한곡인 돌아가는삼각지가 대히트를 하며 1960년대 최고의 인기가수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배호 노래

 

그 이후 안개낀 장충단공원, 누가울어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10대 가수로 선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제 배호 노래를 들어보도록 할께요.

 

배호 노래 연속듣기

 

 

배호 노래 첫번째영상은 돌아가는 삼각지가 첫 곡으로 재생이 됩니다. 안개 낀 장충단 공원, 두메산골, 영시의 이별등 1시간50분동안 연속으로 들어볼 수 있습니다.

 

배호 노래 연속듣기

 

 

배호 노래 두번째 영상입니다. 배호 누가울어는 이번 영상에서 들어볼 수 있겠네요. 1시간의 재생시간이 있으니 배호 노래 좋아하는분들 꼭 감상해보세요.

 

관련기사
 

영탁 노래모음 베스트 연속듣기

오늘은 영탁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영탁의 노래를 들어보면 신나는곡들이 많이 있죠. 영탁하면 생각나는 곡들을 모두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영탁 소개하기 영탁 노래모음 노래듣기 영탁 노래모음 노래듣기 영탁 소개하기 영탁은 2005년에 가문의위기 ost 앨범을 발매하고, 2007년에는 영탁 디시아로 첫 정식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데뷔 이전부터 아마추어 음악 사이트에서도 가창력이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지방아이들소울이라는 팀을 결성해 스타킹에서 우승한 기록도 있습니다. 가수 활동 외에도 가이드 보컬, 개인 보컬 강사 활동, 애니메이션 ost 등에서도 활동하며 데뷔 후 2016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트로트가수로서의 데뷔곡인 누나가 딱이야는 큰 사랑을 받지는 못했지만 그 이후 자작곡인 니가 왜..

자세히 보기...

 

진성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트로트계의 BTS로 불리고 있는 진성 노래모음을 들어보겠습니다. 트로트 메들리 4대천왕으로 불리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진성하면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등 떠오르는곡들이 많이 있죠. 목차 가수 진성 소개 진성 노래모음 듣기 진성 노래모음 듣기 가수 진성 소개 진성은 2008년에 안동역에서를 발표합니다. 발표 당시에는 인기를 얻지 못하다가 2012년에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지금까지도 진성 안동역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죠. 이렇게 안동역에서 곡으로 안동역 앞에 노래비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놀면뭐하니에 출연하며 유산슬이라는 예명을 지어주고 이후에도 여러 도움을 주었는데요. 유산슬의 아버지로 불리고 있어요. 태진아, 김연자와 함께 유산슬의 멘토로 활동하기도 했죠. 202..

자세히 보기...

 

송가인 노래모음 연속듣기

송가인은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오늘은 송가인 노래모음을 준비했는데요. 송가인 노래 좋아하는분들은 꼭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송가인 소개 송가인 노래모음 노래듣기 송가인 라이브동영상 송가인 소개 송가인은 국악인 출신의 트로트가수로 가인은 노래하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중의적 뜻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2010년에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았고 일주일 뒤에 방송된 그해 연말결선에서 우수상을 차지했습니다. 그 무대를 본 가요관계자가 연락을 해 트로트 연습을 거쳐 2012년에 신곡을 내고 트로트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무명생활이 길었는데 2019년에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초반부부터 우승후보로 인기를 몰다 마침내 우승하며 미스트롯 진이 되었습니다. 미스트롯에..

자세히 보기...

 

이찬원 노래모음 노래듣기

여러분의 찬또배기 이찬원입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최종3위 미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요즘에 보면 가수, 예능, MC 등 다방면으로 활약을 하고 있죠. 목차 이찬원 소개 이찬원 노래모음 노래듣기 이찬원 노래모음 노래듣기 이찬원 소개 이찬원은 어린 시절에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9년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어요. 초, 중, 고, 대학생 때 4번을 출연하며 학창 시절을 전국노래자랑과 함께 했다고 할 수도 있겠죠. 2020년 방송된 미스터트롯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별명으로는 청국장, 진또배기, 갓또배기, 찬또배기가 있죠. 미스터트롯 예선전에 진또배기라는 노래를 감칠맛나게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를 불러 무대를 뒤집었기 때문입니다. 이찬원의 외모를 보면..

자세히 보기...

 

정동원 노래모음 듣기

트롯 왕세자, 트롯영재, 동원참치, 삐약이, 트롯왕자, 하동프린스 하면 누가 떠오르나요? 바로 정동원인데요. 멋진 별명들을 많이 가지고 있죠. 22년 3월18일까지는 만15세 미만의 청소년이라 녹화 중 조기퇴근 하는일이 자주 발생해 퇴근요정이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합니다. 목차 정동원 소개하기 정동원 노래듣기 정동원 노래듣기 정동원 소개하기 정동원은 2018년에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예선전부터 유튜브 등에서 알려지기 시작하며 차세대 트로트 유망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어요. 2019년에는 영재발굴단에 트로트 아이돌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정동원과 가족들의 일상이 소개가 된 인간극장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2020년에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서 최종5위를 달성했습..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