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신한카드 일반대출 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2022. 6. 21.

어서오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일반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대출에는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 마이너스 대출, 신한카드 신용대출 등 많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대출상품에도 정말 많은 종류들이 있어서 내가 필요한 상품이 무엇인지 잘 확인을 해야 합니다. 신한카드 일반대출 상품에는 두종류가 있는데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일반대출

 

이 상품의 특징은 신한카드가 없어도, 밤에도 휴일에도, 상담원 통화가 없이도, 수수료 부담이 없이 조건에 맞으면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신청하기

 

신한카드 일반대출 알아보기

 

신한카드 일반대출은 주부, 프리랜서가 가능한 즉시대출과 직장건강보험 가입자라면 가능한 직장인대출이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즉시대출 직장인대출
신한카드 대출 대상 신한 체크카드 보유 또는 비회원 전용 재직 3개월 이상 직장인건강보험 가입자로 월소득 126만원 이상이여야 함
신한카드 대출 기간 2개월~36개월 2개월~48개월
신한카드 대출 서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로 앱에서 공동인증 신청시 무서류 대출이 가능함
신한카드 대출 한도 10만원~5,000만원 10만원~5,000만원
신한카드 대출 금리 연4.75~19.9% 연4.75~19.9%
신한카드 대출 상환방법 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 (일부고객에 한합니다.) 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 (일부고객에 한합니다.)
신한카드 대출 중도상환수수료 0% 0%

 

신한카드 일반대출 신청방법

 

  • 신한카드 일반대출 신청경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앱, 신한pLay, ARS 1544-0887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일반대출 신청기간은 365일 24시간 언제든 가능합니다.
  • 상담시간은 영업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신한카드 일반대출

 

대출이자율은 대출조건 및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원리금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 거치 후 원리금균등 상환 방식으로 대출이자는 매월 약정한 결제일을 기준으로 부과되거나 상품별 부과 방식이 상이할 수 있어서 약관과 상품설명서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문의 및 신청은 1544-0887 번호로 전화해주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일반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반대출로 최고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니 필요한 분들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간단하게 대출을 받으시려면 사용하시는 카드사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고 한다면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기 카드 대출, 카드 신용..

자세히보기...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쉽게해결하는 방법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쉽게해결하는 방법

요즘에는 전염병 사태로 인해서 컴퓨터를 통해서 쇼핑을 더 많이 하게 되어지는것같네요. 경우라면 따라 결제를 하게될 때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해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없는 경우도 있지만요. 간만에 하..

자세히보기...

국민은행 신차 대출 인터넷 신청

 

국민은행 신차 대출 인터넷 신청

이 시간에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국민은행 신차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신차 가격이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일시불로 한 번에 차량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으실 겁니다...

자세히보기...

농협 자동차 대출 NH오토론 빠른신청

 

농협 자동차 대출 NH오토론 빠른신청

차량을 구입을 하실 때 이용하실 수가 있는 은행 자동차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농협, 기업은행, 신한은행, 카카오 뱅크 자동차 대출 등 다양한 은행에서 자동차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자세히보기...

대구은행 전세자금 대출 온라인 신청

 

대구은행 전세자금 대출 온라인 신청

대구은행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잘 알려진 제일은행이나 국민은행 하나은행과 같은 1 금융권에 비해서 대출 조건이나 대출신청하는 방법이 조금 더 수월하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또..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