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폰 수리 서비스센터 예약 위치 비용 전화번호

2022. 12. 1.

아이폰은 애플이 2007년에 MacWorld에서 최초 공개한 iOS 운영체제로 구동하는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삼성전자와 함께 점유율 1, 2위를 경쟁하고 있죠. 그만큼 많은분들이 아이폰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수리가 필요한분들에게 필요한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수리

 

 

 

아이폰 수리 및 서비스

 

아이폰 수리

 

[애플 홈페이지 > 고객지원 > iPhone선택 > 서비스 및 수리] 경로대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아이폰 수리를 받으려면 아래 서비스받기를 클릭해주세요.

 

아이폰 수리

 

수리 및 물리적 손상, 기기 성능, 구독 및 구입, Apple Store쇼핑, 암호 및 보안, 업데이트, 백업 및 복원 등등.. 어떤 문제인지 주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절차에 맞게 진행을 하시면 해결방법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아이폰수리

 

아이폰 디스플레이 수리 예약하기

 

아이폰 수리

 

  • 유상으로 금이 간 화면을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 우발적인 손상은 애플 보증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 디스플레이 수리는 애플케어플러스 플랜의 취급 도중 발생한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 대상입니다.

 

디스플레이수리예약

 

아이폰 배터리 서비스

 

 

  • 유상으로 아이폰 배터리를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수명이 다한 배터리는 보증이 적용이 되지 앖습니다.
  • 애플케어플러스가 있고 제품의 배터리가 원래 배터리 용량의 80%미만으로 충전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없이 배터리를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서비스

 

아이폰 수리 비용

 

아이폰 수리

 

서비스 유형, 제품 또는 액세서리, 모델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아이폰 수리 예상 비용을 확인해보세요.

 

예상수리비용

 

아이폰 서비스센터 찾기

 

아이폰 수리

 

아이폰 서비스센터를 검색해서 나와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어요. 빨간네모에 주소를 클릭하면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장영업시간, 전화번호, 수리대상기기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고 수리 예약하기를 진행할 수 있으니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검색해보세요.

 

서비스센터찾기

 

아이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 아이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333-4000

 

 

관련기사
 

하이마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신청, 수리요금안내

가전제품 전문점인 하이마트는 6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풍부한 상품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하이마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방법, 수리요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하이마트 전화번호 안내 하이마트 AS신청 하이마트 전국 서비스센터 하이마트 AS 품목별 요금안내 하이마트 전화번호 안내 ■ 하이마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9030 (운영시간 : 09:00~18:00 / 일,공휴일 휴무) ■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070 (운영시간 : 09:00~18:00 / 명절당일휴무) AS신청 하이마트 AS신청 ■ 온라인접수 : 앱을 통해 AS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지점접수 :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서 AS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매장..

자세히 보기...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따로있나요?

방문하신 분들에게 아이폰 관련 된 서비스 설명해둘 겁니다. 아이폰 이용자끼리 동영상 통화할 수가 있는 서비스인 페이스타임에 대해 설명해드릴 건데 그중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이 발생하시는지에 대하여 알아볼 겁니다. 페이스타임 요금 있나? 근래에 비디오 통화 서비스가 대단히 많아졌는데 비디오 통화 이용해 봐야 하게 될 때 전부다 아이폰 이용자라고 하게 된다면 페이스타임 영화 재생에 더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화질이 더 좋을듯한데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걱정을 하신 분들도 있죠. 아이폰 탑재된 기능 가장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릴 건데요. 결과적으로 페이스타임 이용한다고 하여서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있는 것은 아닌데요. 아이폰에 탑재돼 있는 기능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네요. 이제는 데이터로도 사용가능 ..

자세히 보기...

 

소니 서비스센터 AS신청 전국AS센터 전화번호

소니 제품을 보면 카메라, 캠코어, 오디오, 비디오, 스토리지, 레코딩 미디어, 스마트폰, 태블릿, PC, 플레이스테이션, TV, 카오디오 등 많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소니 제품을 사용하다 문제가 생겼다면 서비스센터에 문의해보세요. 오늘 소니 AS신청안내와 전화번호, 전국에 있는 소니 AS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소니 AS신청안내 전국 소니 AS센터 주소, 전화번호 AS센터 찾기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상담서비스 소니 AS신청안내 소니 AS 신청안내입니다. 제품지원 바로가기, 픽업서비스 신청, 픽업서비스 신청확인, AS센터 찾기, AS센터 방문 예약 신청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AS신청 전국 소니 AS센터 주소, 전화번호 센터명 주소 전화번호 광주 서비스센터 광주광역시 북..

자세히 보기...

 

신유 노래모음 히트곡 노래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유 노래모음을 들어보겠습니다. 신유는 특유의 그윽한 미성과 수려한 외모가 중년층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트로트계에 엑소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만큼 팬덤이 강한편인데요. 신유 팬클럽은 공연때 분홍색 풍선을 들고 있기도 합니다. 목차 트로트가수 신유 소개하기 신유 노래모음 신유 노래모음 트로트가수 신유 소개하기 신유는 2008년에 데뷔를 했는데요. 데뷔 당시에 잠자는 공주라는 곡을 내세워 럭셔리한 트로트를 표방했습니다. 정식 데뷔전 1998년에 드라마 애드버킷 OST에도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 변성기가 오는 바람에 한동안은 노래를 접었다고 합니다. 신유가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는 배경에는 트로트 가수이자 아버지인 신웅의 영향이 컸죠. 원래는 트로트가수가 아닌 축구선수를 꿈꾸었다고 하는..

자세히 보기...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농협손해보험은 농협금융지주 계열의 손해보험사입니다. 건강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실손보험, 운전자보험, 여행보험등 다양한 보험상품이 있는데요. 보험상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자주묻는질문 지점찾기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홈화면이에요. 다이렉트, 보험상품, 대출서비스, 고객센터등에 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농협손해보험을 이용중인 고객분들은 보험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보험금청구, 보험계약대출등에 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글 마지막에 달아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