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여수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찾기

2022. 7. 14.

오늘은 전라남도 여수에 있는 여수시청 구인구직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수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여수시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일자리 관련된 게시판들도 있으니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수시청 구인구직

 

 

 

여수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여수 일자리 찾기 위해서는 여수시청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을 해야 합니다. 들어가는 경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도 함께 달아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 여수시청 > 여수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분야별정보 > 일자리정보

 

여수구인구직

 

여수시청 분야별정보 > 일자리정보

 

여수시청 구인구직

 

여수시청 홈페이지에는 시민의창, 열린시정, 분야별정보, 전자민원, 정보공개, 여수소개의 내용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중에서 분야별정보에 있는 일자리정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수시청 일자리정보 살펴보기

 

여수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메뉴에서 여수일자리를 클릭하면 새로운창이 열리는데요. 민간일자리와 공공일자리등 여러가지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공공일자리 채용정보를 클릭하면 해당부서에서 올리는 공공일자리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여수시청 구인구직

 

여수시청 구인구직

 

구인구직을 살펴보면 구인에 민간일자리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다양한 여수 일자리들이 올라와 있으니 자세한내용을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구직은 지역주민들이 취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구인구직사이트 홈페이지

 

여수시청 구인구직

 

구인구직사이트를 클릭하면 여수시청년지원센터, 워쿠넷, 전라남도 일자리통합정보망, 여수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여수 일자리 정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구인구직사이트가 있으니 살펴보세요.

 

여수시청 공공일자리종류

 

여수시청 구인구직

 

공공일자리종류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공근로사업,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장애일일자리사업에 대한 사업내용과 신청자격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여수시청 일자리지원사업

 

여수시청 구인구직

 

이번에는 일자리지원사업을 살펴보겠습니다. 청년, 중장년, 어르신, 여성, 사회적경제기업, 맞춤형 일자리지원사업에 대한 지원내용을 볼 수가 있으니 해당이 되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여수구인구직

 

오늘은 여수시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구인구직에서, 공공일자리에서, 그리고 다양한 구인구직사이트에서 내가 원하는 일자리가 있는지 많이 살펴보아야 하는데요. 오늘 알아본 여수시청 홈페이지에서 좋은 일자리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