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영주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2022. 7. 13.

경상북도 영주에는 외나무다리로 알려진 무섬마을이 있는데요. 한국의 아름다운길 100선에도 선정되었을만큼 영주의 대표관광지입니다. 오늘은 영주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교차로 홈페이지부터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주교차로 구인구직

 

 

 

영주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검색창에서 영주교차로 or 영주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하면 아래에 영주교차로 홈페이지가 나올거에요.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달아드릴께요.

 

영주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영주 교차로 구인구직홈

 

영주교차로 구인구직

 

영주 교차로 구인구직 홈화면입니다. 구인정보와 알바GO에서 채용정보를 볼 수가 있는데요. 구인구직홈화면에서도 실시간 채용속보와 아래에 보면 프리미엄 구인정보를 살펴볼 수가 있으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영주 교차로 구인정보

 

영주교차로 구인구직

 

구인정보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지역, 업직종, 근무요일, 시간 등을 선택해서 검색해주세요. 그럼 선택된 일자리들이 아래 검색이 되어 나오게 됩니다. 관심이 있는 일자리가 보인다면 클릭해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영주 교차로 알바GO

 

영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번에는 알바go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방법은 구인정보와 같이 지역, 업직종, 요일, 시간 등을 선택 후에 검색하면 됩니다. 그럼 선택되어 검색 된 알바정보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영주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영주교차로 구인구직

 

영주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입니다. 원하는날짜를 선택해서 종이신문과 똑같이 볼 수가 있습니다. 신문을 선택 후 화면에 종이신문이 펼쳐지면 왼쪽에 메뉴가 보일거에요. 구인/구직정보를 클릭해서 영주 일자리정보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신문을 한 번 클릭하면 확대되어 볼 수가 있으니 글씨가 작아서 보기 힘들다면 신문을 한 번 클릭해서 보세요. 다시 클릭하면 원래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신문그대로보기

 

컴퓨터 화면으로 종이신문과 똑같이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 종이신문이 보기가 더 편한분들이 있을거에요. 요즘에는 밖에 나가도 교차로 구하기가 쉽지가 않으니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보시면 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