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조성모 후회 다시듣기

2021. 9. 20.

 1990년대와 2000년대 가요계를 싹쓸이했었던 가수분이기도 합니다. 저는 그 시절을 기억을 해 주시게 되면 정말 이분의 노래만 들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거리에 나가도 그렇고 TV를 켜도 그렇고 정말 이분의 전성시대였었습니다. 이번엔 댄스 노래인 조성모 후회를 준비해보게 되었네요.

조성모 후회
조성모 후회

조성모 후회 다시듣기

 이번엔 1998년도에 발표되었던 정규 1집 앨범에 수록되었던 노래들을 설명을 해드릴까 합니다. 설명해 드려 볼 노래는 조성모 후 회라고 하는 노래입니다. 이 시간에 안내해 드리는 안내하는 이 노래는 정말 흥겹고 신나는 댄스곡입니다. 어찌 보면 앨범에 한 곡씩 댄스곡이 있던 것 같기도 해요. 그것들 중에서도 다짐과 조성모 후회는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노래랍니다.

조성모 후회
조성모 후회

 기존에는 거는 사천사라고 하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준비를 한번 하셨다가 해체가 되고 이후 솔로 발라드 가수로 대부를 해보시게 된 것이었네요. 그로 인해 그러한 것인지 댄스 노래 곡들이 꼭 앨범에 수록이 되게 되어있었네요. 댄스곡들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조성모 후회
조성모 후회

 또한 참 잘 어울리고 소화도 잘 해내셨었었죠. 가장 많이 떠오르시는 댄스곡은 다짐과 후회입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아마 이 노래 좋아하시던 분들 매우 많이 있으실듯합니다. 저 또한 오늘 우연하게 생각나서 찾아봤는데 당연히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조성모 후회 노래듣기

 상단에는 콘서트 영상인듯합니다. 리즈시절의 모습이더라고요. 정말 이 시절 인기가 대단히 났었죠. 그때쯤 신비주의 콘셉트로 공식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블록버스터급의 뮤직 동영상을 앞세워 얼굴 없는 가수로 초반에는 공식 활동을 했었어요.

 이 1집 앨범의 유명한 노래는 투 헤븐이었습니다. 이병헌 씨와 김하늘 씨가 출연하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게 되는데요. 참 오래되었네요. ^^ 이번엔 댄스곡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죠. 상단에 공연 영상으로도 한번 보고 하단 가사와도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상단에 동영상은 가사랑 같이 들어볼 수 있는 노래 듣기입니다. 이러한 식으로 그때쯤 영상과 음악 감상을 통해서 노래 감상하고 있기 때문에 1990년대 후반의 기억들이 꽤 많이 떠오르게 되기도 하겠죠. 이번엔 안내한 조성모 후회를 들어보시기 해보며 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추억의 1990년대 후반의 기억들을 떠올려 보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기도 해요.

 

함께 보면 좋은글

- 김현정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 스카이프 다운로드 PC버전
- 여자 트로트가수 노래모음 연속듣기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삭제 및 다시설치하는법
-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