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안내

2022. 12. 6.

진에어는 한진그룹 계열의 저비용 항공사입니다. 2008년에 김포-제주노선을 시작으로 운항을 시작했습니다. 카드사할인을 보니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 발급을 받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혜택을 클릭하면 카드에 대한 혜택과 환율우대, 보딩패스, 호텔, 차량서비스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보세요.

 

진에어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진에어 고객센터

 

진에어 고객서비스를 보면 자주 묻는 질문, 고객의 말씀, 기내 유실물 찾기에 대한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분실물이 있다면 기내 유실물 찾기 메뉴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고객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진에어 고객센터

 

문의사항을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항공권 예매, 할인제도, 프로모션, 체크인, 수하물,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 기내서비스, 홈페이지, 공동운항, 나비포인트, 기타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서류양식함을 클릭하면 다양한 서류에 대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좌석지정

 

진에어 고객센터

 

모바일 체크인

 

진에어 고객센터

 

기내 분실물

 

진에어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전화번호 상담시간
진에어 고객센터 1600-6200
02-6099-1200
09:00~18:00

 

진에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진에어 고객센터

 

진에어 홈페이지의 홈화면의 모습인데요. 예약, 서비스, 혜택, 나비포인트, 지니스토어 메뉴를 볼 수가 있죠. 취항소식, 카드할인, 이벤트존, 기내식주문, 사전좌석 등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으니 진에어를 이용할 계획이 있는분들은 홈페이지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관련기사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점찾기

광주은행은 JB금융지주 산하 지방은행입니다. 설립 이래 줄곧 광주광역시의 주거래 은행입니다. 광주하고 전남지역에 광주은행 지점을 많이 볼 수가 있죠. 목차 영업점, 365코너 찾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FAQ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영업점, 365코너 찾기 광주은행 영업점, 365코너, 브랜드제휴기기 위치를 찾아보세요. 찾으려는 지역을 선택하거나 영업점명을 입력해주세요. 지점 영업시간, 365코너 운영시간도 영업점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광주은행 본점안내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225(대인동, 광주은행) 전화번호 : 062-239-5000, 1588-3388 / 1600-4000 영업점찾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채팅상담, 이메..

자세히 보기...

 

한샘 고객센터 AS예약 서비스센터위치 매장찾기 전화번호

한샘은 가정용 가구 도매업체로 주요 사업은 주방가구 제조 유통 및 인테리어 가구 유통 등이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할 때 한샘 제품을 많이 살펴보게 되죠. 한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분들에게 필요한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쉬운해결, 간단조치방법 출장서비스 예약하기 한샘 매장찾기 AS센터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회원/정보관리, 상품, 주문/결제, 시공/AS, 멤버쉽/포인트/상품권, 고객후기, 매장, 상담예약, 오류해결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검색을 이용해 해결해보세요. 자주묻는질문 쉬운해결, 간단조치방법 쉬운 문제 해결을 위해서 많이하는질문, 간단조치방법, 간단조치후기, 동영상가이드, 제품매뉴얼에 대한 내용을 살펴..

자세히 보기...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사찾기

근로복지공단은 근로자의 복지증진을 위해 설립된 준정부기관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근로복지공단의 주요역할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목차 근로복지공단 주요기능, 역할 자주묻는질문 사이버상담실 지사찾기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근로복지공단 주요기능, 역할 산업재해보상보험사업. 근로자 복지증진사업. 고용정책기본법 제34조제2항에 의한 실업대책사업. 임금채권보장기금의 사업주부담금징수 체불임금 체당지급 및 입금청구권의 대위(98.7.1부터실시). 고용보험 적용 징수. 근로자신용보증지원사업. 진폐근로자 보호 업무. 산재환자 진료(의료, 재활사업). 산업보건사업(근로자 건강진단, 작업환경측정, 보건관리대행). 재활공학 및 직업성 폐질환 연..

자세히 보기...

 

다이슨 서비스센터 전국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이슨은 세계최초로 먼지봉투가 필요없는 백리스 타입 진공청소기를 개발한 제임스 다이슨이 설립한 영국의 가전제품 기업입니다. 다이슨에서는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가습기, 에어랩, 헤어드라이어등의 제품을 볼 수가 있어요. 목차 다이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이슨 수리서비스 전국 다이슨 서비스센터 다이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 1588-4253 / 080-300-4253 (수신자부담) 운영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다이슨 수리서비스 ▶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 엔지니어 방문서비스 ▶ 픽업 수리서비스 ▶ 택배 수리서비스 전국 다이슨 서비스센터 ▶ 서울특별시 센터명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잠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1층 전화 080-300-4253 월~..

자세히 보기...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비용 AS접수 안내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등 안전을 지키는 보안 서비스 ADT캡스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T캡스는 에스원, KT텔레캅과 함께 무인보안업계 빅3를 구성하는 보안업체입니다. 목차 ADT캡스 자주하는질문 ADT캡스 상담신청서비스 ADT캡스 비용 알아보기 ADT캡스 AS 간편접수하기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DT캡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ADT캡스 자주하는질문 Q. 캡스홈 가입신청은? ADT캡스 대표번호 1588-6400으로 전화하면 전담 상담원이 가입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또는 홈페이지 내 상담신청 양식에 가입신청 의사를 남기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전담 상담원이 전화 드리고 상담신청 및 가입을 도와 드립니다. Q. 캡스홈 가입 후 설치비는? 개통비 29700원(부가세포함)이 월 이용..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