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채널CGV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ocn movies)

2022. 9. 23.

오늘은 채널CGV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3월부터 채널CGV에서 OCN Movies로 채널명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ocn무비 홈페이지를 통해서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널CGV 편성표

 

 

 

ocn무비 홈페이지 들어가기

 

채널CGV 편성표

 

채널 cgv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ocn 무비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위에 보이는 화면이 ocn무비 홈페이지 첫화면 입니다. 다양한 영화 소식을 볼 수가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보기와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가 있습니다. 최신 동영상과 최신 프로그램의 정보를 볼 수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세요. ocn thrills 편성표와 채널번호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채널 cgv 편성표보기

 

채널CGV 편성표

 

채널 cgv 편성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인디아나존스3, 어메이징스파이더맨2, 셜록홈즈, 써니, 범블비, 군도, 베테랑, 황해, 안시성, 엣지오브투모로우, 아저씨, 신의한수, 인터스텔라, 킬빌, 미이라3, 베트맨, 터미네이터2, 스파이더맨홈커밍 등 영화채널답게 재미있는 영화들을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편성표보기

 

 

채널 cgv 채널번호보기

 

채널CGV 편성표

 

채널 cgv 채널번호가 궁금한분들도 계실거에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채널번호를 확인해보세요. 케이티스카이라프는 61번, 에스케이브로드밴드는 53번, 엘지유플러스는45번, 케이티는 44번입니다.

 

 

👉채널번호보기

 

 

영화 좋아하는분들이 굉장히 많이 계실거에요. 채널 cgv에서는 인기있는 영화들이 많이 편성이 되어있으니 영화 좋아하는분들은 자주 시청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jtbc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jtbc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jtbc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슬로건으로 보도, 드라마, 예능, 교양, 시사 프로그램들을 편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jtbc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 jtbc라고 입력하면 바로..

자세히 보기...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투니버스는 어린이 방송 전문 채널입니다. 투니버스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정보와 편성표, 채널번호를 볼 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투니버스라고 입력하면 홈페이지가 바로 보일거에요. 목차 투니버스 홈페이지..

자세히 보기...

jtbc2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jtbc2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보고싶은 예능을 JTBC2 채널에서 많이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JTBC2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jtbc2 프로그램 소개 jtbc2 편성표 바로가기 jtbc2 채널번호 바로가기 jtbc..

자세히 보기...

SBS funE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SBS funE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sbs계열의 예능전문채널 sbs fune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채널을 돌리다보면 예능 프로그램들을 많이 볼 수가 있는데요. sbs fune 채널에서도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많이 만나 볼..

자세히 보기...

mbn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n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N은 드라마, 예능, 교양, 보도, 뉴스를 다루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mbn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mbn 홈페이지 들어가기 mbn 편성표 보기 mbn 채널번호 보기 mbn..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