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찾기

2022. 6. 18.

코원에너지서비스는 1978년에 설립된 우리나라 최초 민영 도시가스 회사입니다. 서울시와 경기도 동남권 일대에 약150만 세대를 대상으로 청정에너지인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종합에너지서비스 기업입니다. 오늘은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코원에너지서비스 전화번호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3366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3366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에서 오후6시까지입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할 수도 있지만 지역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는것도 좋은방법인데요. 지역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검색은 아래 내용에 코원에너지서비스 서비스센터 검색하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코원에너지서비스 홈페이지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코원에너지서비스 홈페이지 입니다. 전출신청, 전입신청, 가스렌지 교체신청 등 많은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계약정보조회와 요금조회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웬만한 정보는 다 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코원에너지서비스 FAQ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입니다. 이 게시판만 잘 살펴봐도 답을 찾을 수가 있는데요. 가스공급관련, 가스요금관련, 가스안전관리, 전출입관련, 가스기기관련, 가스검침관련 등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한 번 살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코원에너지서비스 서비스센터 검색하기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코원에너지서비스 지역서비스센터도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까운 지역서비스센터를 검색하면 전화번호와 팩스번호, 주소, 지도를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편하게 지역서비스센터를 검색해보세요.

 

 

지역서비스센터

 

오늘은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한사항이 있을때는 홈페이지를 살펴보거나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를 해서 해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LG정수기 고객센터 전용 상담센터 안내

 

LG정수기 고객센터 전용 상담센터 안내

최근에 정수기 사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시죠. 정수기를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lg전자 정수기 렌탈 서비스로 케어를 받으시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이런 경우 LG 정수기 고객..

자세히보기...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백화점마다 고유 전용 카드들이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현대백화점 전용 카드가 있습니다. 또한 전용 카드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를 이용하다가 발생하는 문제는 현대백화점 카드 고..

자세히보기...

DB생명 고객센터 동부생명 상담원 전화 안내

 

DB생명 고객센터 동부생명 상담원 전화 안내

동부생명 DB생명 고객센터에 문의 하셔야 하는 경우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문의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콜센터와 온라인창구 이용방법, 이메일 문의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합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

자세히보기...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 안내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 안내

최근에는 대부분 도시가스를 이용하시죠. 지역마다 도시가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가 다릅니다. 대구 지역에서즌 대성에너지에서 서비스 공급을 하고있습니다. 특히 새로 전입하거나 전출할때 도시가스 정산을..

자세히보기...

예스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스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식회사 예스코는 서울 및 경기도 지역의 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요 지역은 서울 중구, 중랑구, 동대문구, 성동구, 광진구, 종로구, 용산구, 서대문구, 양천구, 성북구 및 경기도 고양, 파주, 김포..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