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살펴보기

2023. 3. 26.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에 너무 재미있는 영화가 개봉되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제가 개인적으로 그 영화를 너무나도 보고 싶어하는데, 요즘 시간이 별로 없어서 언제 볼 수 있을지 고민 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홍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영화를 보러 가기 전에 미리 상영시간을 알고 가면 시간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홍대 롯데시네마에서 원하는 영화를 신속하게 보시려면 꼭!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셔야 해요.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를 열어주세요. (홈페이지 명은 구글 검색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이제 상단 메뉴의 '지역별 영화관' 버튼을 클릭한 후, 서울 지역에서 '홍대입구'를 선택해 주세요.

 

'홍대입구' 지역에서 상영중인 영화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요일을 선택해주세요.

 

요일을 선택하면, 그 날짜에 상영 예정인 영화리스트와 해당 영화의 상영시간 정보, 잔여좌석까지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홍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는 것이 이제는 매우 간단하죠!

 

마지막으로, 추가로 알려드릴 내용이 있어요. 홍대 롯데시네마 주차요금은 영화관람 고객에 한해, 평일엔 3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주말엔 2시간 30분까지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이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즐거운 영화관람 되세요! -홍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홍대입구 롯데시네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