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바로보기

2021. 9. 10.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웬만한 정답지나 해설지를 배포해보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정답이나 해설이 필요하게 될 때면 언제든 정식 홈페이지에서 받아볼 수가 있답니다. 이번엔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회원가입없이 다운받기

 누구에게나 쉽게 별도의 LOGIN이나 회원가입하지 않으셔도 1316 팬클럽 독해 답지를 다운로드하시거나 볼 수 있어요. 그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 볼게요.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NE능률교재 홈페이지

 방문하신 분들도 가장 우선 상단에 보이는 것과 같이 ne books라고 서치를 가장 우선하세요. 서치를 한 후에 정식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신다면 되는데 밑에 이에 있는 바로 가기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학습자료실 접속

 이렇게 정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오른쪽에 학습자료실이라고 되어 있는 메뉴 버튼들이 있어요. 학습자료실 홈을 클릭을 해 주세요.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1316검색

 그럼 바로 이런 식으로 참고 서명으로 서치를 해보시는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었을 겁니다. 이 검색 카에다가 1316이라고 입력해주시고 서치를 해주세요.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원하는 도서 선택

 서치를 하게 된다고 한다면 이런 식으로 관련 참고서들의 자료가 전부 나오실 겁니다. 이번엔 1316 팬클럽 독해 답지를 받도록 할 테니 자료 유형을 독해로 보고 정답 및 해설을 누르세요.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합습자료이용 선택

 그러면 이렇게 자료를 받아볼 수 있는 버튼이 나오게 되실 건데 오른쪽을 보신다면 학습자료 사용이라고 하는 버튼이 있네요. 여길 클릭해주세요.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바로 다운로드 가능

 클릭해주면 이렇게 바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회원가입이나 LOGIN 없이도 바로 1316 팬클럽 독해 답지를 받아 볼 수가 있을 거예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내용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보도록 할게요.

 www.nebooks.co.kr

 

http://www.nebooks.co.kr

 

www.nebooks.co.kr

 

같이 보면 좋은글

- 그래머 타파 답지 레벨1,2,3 다운받기
-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파일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