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BL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청구 영업점안내

2022. 11. 24.

ABL생명은 개인 및 일반연금보험 등을 취급하는 보험회사입니다. 보험상품을 보면 종신/정기보험, 개인일반연금/저축보험, 건강/상해보험, 어린이보험, 변액보험, 인터넷보험, 단체보험 등이 있습니다.

 

ABL생명 고객센터

 

 

 

ABL생명 보험금 청구안내

 

 

보험금 접수방법

 

  • 인터넷/모바일/카카오톡챗봇 접수
  • 보험설계사를 통한 접수
  • 팩스 접수 (1588-4404번으로 상담 후 안내 받은 팩스번호로 구비서류 송부, 피보험자별 지금총액이 100만원이하 접수가능/모바일은 300만원이하)
  • 등기우편접수 (서울특별시 종로구 400, 8층 (숭인동, ABL타워) 사고보험금 담당자)
  • 고객센터내방 접수 (서울 여의도/신설동 고객센터, 부산고객센터 내방가능)
  • 화상모바일 접수

 

보험금 지급절차

 

  • 사고보험금 청구서류 접수 > 접수증 교부, SMS발송 > 심사 당담자 배정 > 심사 또는 사고 조사 실시 > SMS 또는 안내장 발송 > 보험금 지급 > 보험금 지급여부 및 지급금액 결정

 

보험금 서류

 

  • 기본(필수)서류 : 보험금 청구서, 개인 정보처리동의서, 청구인 신분증
  • 사망, 장해, 진단, 입원, 수술, 골절, 통원, 치아치료, 실손 등 청구서류가 각각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래 바로가기 달아드리겠습니다.

 

보험금 접수방법, 지급절차, 구비서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BL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보험금 청구안내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하세요.

※ 보험금 접수관련문의는 1588-440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상담시간 오전9시~오후6시)

 

보험금청구안내

 

ABL생명 영업점안내

 

ABL생명 고객센터

 

ABL생명의 전국 영업점을 검색해보세요. 코로나로 인해 고객서비스가 비대면으로 전환이 되었습니다. 비대면 서비스 이용 안내를 참고하세요. 서울 여의도, 신설동, 부산 서면 고객센터는 대면 업무가 유지됩니다.

 

비대면 서비스 이용 안내

 

ABL생명 고객센터

 

영업점안내

 

ABL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상담시간
ABL생명 고객센터 1588-6500 평일
09:00~18:00

※ 화요일~금요일 11시 이전과 오후 4시 이후에 전화하면 보다 신속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1588-6500 콜센터 ARS번호 안내

 

ABL생명 고객센터

 

1번 보험계약대출

2번 보험금 지급

3번 보험료 및 부활, 비밀번호 등

4번 변액보험펀드상담

5번 부가서비스

6번 사고보험금 청구서류

7번 인터넷 보험

0번 상담원 연결

 

ABL생명 고객센터 바로가기

 

ABL생명 고객센터

 

ABL생명 콜센터는 1588-6500 입니다. 사고보험금상담안내는 1588-4404, 민원상담안내전화는 080-807-7493번이니 참고하세요.

 

고객센터바로가기

 

 

관련기사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의 특징을 보면 버스터미널 내에 들어선 매장이 많다는 점입니다. 강남점,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김해점, 천안아산점, 스타일마켓을 보면 터미널에서 볼 수가 있죠. 신세계백화점은 6개의 등급을 볼 수가 있는데요. 트리니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블랙, 레드로 선정 기준에 맞춰 각 서비스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차 자주하는질문보기 신세계백화점 상담실 전화번호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보기 신세계백화점에 대한 궁금한내용은 자주하는질문에서 확인해보세요. 상품권, 신세계포인트, 회원정보, AS, 교환/환불, 명절선물등에 대한 내용을 검색해 볼 수 있어요. 👉자주하는질문 신세계백화점 상담실 전화번호 본점 ..

자세히 보기...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점안내

많은분들이 농협을 이용하고 계실거에요. 농협을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을때 고객센터에서 해결을 할 수가 있는데요. 오늘 농협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농협 고객센터 고객상담 메뉴 농협 영업점안내 농협 영업시간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협 고객센터 바로가기 농협 고객센터 농협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위에 보면 고객센터라고 보입니다. 클릭하면 농협 고객센터를 만날 수 있어요. 1:1문의, 고객의 소리, 화면공유상담, 인터넷뱅킹 이용가이드, 뱅킹오류 해결안내 메뉴가 보이죠. 아래로 좀만 내리면 사고신고, 휴면예금조회 등 여러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원하는 메뉴는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고객상담 메뉴 메뉴에서 고객상담을 클릭해보겠습니다. 먼저 자주묻는질문이 보입니다. 궁금한내용은 여기서 살펴보면 도움이..

자세히 보기...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찾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 그리고 지점찾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씨티은행은 외환 전문 은행인 하나은행과 쌍벽을 이룰 정도로 전문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국제현금카드와 글로벌 계좌 송금은 국내에서는 독보적인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씨티은행을 이용하게 되는 이유 중 하나가 국제현금카드이기도 합니다. 목차 씨티은행 고객센터 고객상담 메뉴보기 씨티은행 지점찾기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씨티은행 고객센터 씨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후 제일 아래쪽에 있는 메뉴를 보면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바로 위에 화면이 씨티은행 고객센터입니다. 씨티은행의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고객상담 메뉴보기 씨티은행에 문의사항이 있..

자세히 보기...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 해지, 지점안내

안녕하세요. 보람상조는 장례 서비스 전문업체 인데요. 장례뿐만 아니라 결혼, 회갑, 여행에 대한 상품도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보람상조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가입안내, 해지절차, 지점찾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께요. 목차 보람상조 홈페이지 > 고객센터보기 보람상조 자주하는질문 보람상조 가입안내 보람상조 해지절차 보람상조 지점찾기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람상조 고객센터 바로가기 보람상조 홈페이지 > 고객센터보기 보람상조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조상품, 여행상품, 웨딩상품, 고객센터, 홍보센터를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고객센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맨 아래에 고객센터 바로가기 달아드릴께요. 보람상조 자주하는질문 보람상조에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

자세히 보기...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있는 분들은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세요. 목차 KB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① 개인회원 ARS번호안내 KB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 KB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에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위에 보이는 화면처럼 자주하는질문 페이지가 보입니다. 궁금한내용이 있을땐 자주하는질문을 검색해보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 고객상담 메뉴를 보면 도난분실신고/보상신청, 철회항변/국내이용대금이의신청, 이메일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고객센터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전화번호 상담시간 KB카드 고객센터 1588-1688 평일 09:00~18:00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