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JPGPDF변환 설치 없이 빠르게

2021. 12. 13.

최근에는 가장 많이 이용이 되는 파일 포맷 형식이 PDF 파일입니다. PDF 파일은 어도비 시스템즈에서 만든 문서 파일 포맷입니다. 기기의 해상도와는 상관없이 어디에서나 깨끗하고 선명하게 볼 수가 있기 때문에 지금과 같은 스마트기기가 활성화된 시기에 가장 많이 사용이 되게 된 포맷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스캔한 이미지나 일반 그림파일을 PDF 변환하셔야 할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런 경우 안내를 해드리는 JPGPDF변환 방법 참고하시면 편리하게 변환할 수가 있을 겁니다.

설치 없이 무료로 변환하는 법

예전에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별도의 설치 없이도 사이트에서 JPGPDF변환 기능 등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 사용하기 편리한 smallpdf를 이용한 방법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smallpdf 사이트 이용방법

안내해드리는 smallpdf는 다양한 PDF와 관련된 작업을 제공을 합니다. 설치 없이도 변환작업이나 병합 작업등을 하실 수가 있는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제한적이지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릴 텐데 이동하셔서 JPGPDF변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JPG PDF 변환하는 법

JPG PDF 변환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시는 화면과 같은 인터페이스가 나오실 겁니다. 여기에서 파일 선택을 눌러주셔서 변경을 하고자 하시는 JPG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러 개 다수 선택이 가능합니다.

JPG파일 선택

선택을 하셨다면 이런 식으로 PDF에 추가가 되어질 이미지 파일에 대해서 나오게 되실 겁니다. 이중에서 하단의 파일추가 버튼을 눌러서 더 추가를 하실수가 있어요. 최종적으로 완료가 되었다면 상단의 변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서버에서 변환작업

변환하기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런식으로 최종 변환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서버에서 최종 작업이 진행이 되고 완료가 되면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실 겁니다.

 

최종 완성 파일 다운로드하기

이런 식으로 최종적으로 작업물이 완성이 되게 되면 다운로드하여보실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실 겁니다. 다운로드를 눌러 JPGPDF변환 완료된 파일을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하루 2회로 무료 이용자 제한

다만 아쉬운 점은 무료로는 2회가 제공이 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은 작업을 해야 한다고 한다면 이외의 유사한 사이트들을 추가적으로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함께 사이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JPG PDF 변환 - 인터넷에서 무료로 이미지 파일을 피디에프 파일로 변환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및 광고 워터 마크가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를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PDF 파일로 변환해주는 참신한 무료 인터넷 도구입니다.

smallpdf.com

 

JPG에서 PDF로 변환하세요. 온라인에서 이미지 JPG를 PDF로

JPG 이미지를 PDF로 변환하고, 회전하거나 페이지 간격을 설정하세요. 라인에서 쉽고 무료로 JPG에서 PDF로 변환하세요.

www.ilovepdf.com

관련 글

 

nPDF 유틸,도구 다운로드

 어서 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nPDF 유틸,도구라고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공짜로 다운로드하시고 인스톨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요즘에 들어서 PDF 파일을 참 많이

ralf79.tistory.com

 

pdf ppt 변환 하는법 추천

뮤직엔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번 시간에도 유용한 유틸리티를 소개를 해볼건데요. pdf파일 요즘 정말 많이 사용을 하게 되죠. 이번에는 pdf파일을 파워포인트파일인 ppt로 쉽게 쉽게 pdf ppt 변

ralf7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