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2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2022. 9. 7.

보고싶은 예능을 JTBC2 채널에서 많이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JTBC2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tbc2 편성표

 

 

 

jtbc2 프로그램 소개

 

jtbc2 편성표

 

부자의 탄생, 슈주 리턴즈3, 호구의 차트, 오늘의 운세, 런웨이브, 악플의 밤, 판벌려, 그랜드 부다개스트, 슈주 리턴즈2, 바람난 언니들, 보석함, 차트보go, 소녀포레스트, 사서고생 시즌2, 하와유.MOV, 몬스타엑스레이3, 너에게 반했음, 연애직캠, 말광량이 길들이기2, 박한별의 말광량이 길들이기를 jtbc2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jtbc2 편성표 바로가기

 

jtbc2 편성표

 

래퍼의 보컬전쟁, 모범형사2, 아는형님, 러브in, 히든싱어7, 스타탄생, 캠핑클럽, 인더숲:우정여행, 미노이의 요리조리등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편성표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보고싶은 프로그램이 있으면 날짜와 시간을 편성표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편성표

 

 

jtbc2 채널번호 바로가기

 

jtbc2 편성표

 

jtbc2채널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전국의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sk Btv는 48번, KT OllehTV는 39번, LG U+는 40번, 스카이라이프는 45번입니다. 자세한 채널안내는 아래 바로가기로 확인해보세요.

 

 

채널번호

 

 

jtbc2 방송편성표를 보니 보고싶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보이네요. 여러분들도 보고싶은 프로그램을 편성표에서 한 번 살펴보세요.

 

관련기사

mbn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n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N은 드라마, 예능, 교양, 보도, 뉴스를 다루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mbn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mbn 홈페이지 들어가기 mbn 편성표 보기 mbn 채널번호 보기 mbn..

자세히 보기...

mbc편성표, 라디오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mbc편성표, 라디오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편성표와 라디오편성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표준FM, FM4U, MBC 에브리원, MBC 드라마, MBC 엠, MBC 온의 편성표를 mbc 편성표를 보면서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목차 mbc 편성표 바로..

자세히 보기...

iHQ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iHQ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ihq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들을 많이 볼 수가 있으니 예능 좋아하는분들은 ihq채널 방송을 보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목차..

자세히 보기...

SBS 편성표, 라디오편성표 보기

 

SBS 편성표, 라디오편성표 보기

이번 시간에는 sbs 편성표를 보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SBS홈페이지에서 SBS Plus, SBS funE, SBS Fil, SBS Sports, SBS Golf, SBS Biz, SBS M, Kizmom의 편성표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sbs라디오 보..

자세히 보기...

mbc every1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c every1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c 에브리원은 예능과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로 mbc 플러스 소속의 채널입니다. mbc 플러스에 해당되는 mbc 에브리원, mbc 스포츠플러스, mbc 드라마넷, mbc 온, mbc 엠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모두 확인해 볼 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