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정말 오랜 세월이 흘러간 옛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후배 가수들에게도 많이 리메이크가 되어져 조금은 익숙할수 있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바로 남인수 이별의 부산 정거장이라는 노래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으실텐데요.
남인수 이별의 부산 정거장
이번 안내해볼 지나간옛노래는 남인수 선생님의1953년도곡인 이별의부산정거장을안내해보도록할까 하게되는데요.소개하는 이 노래가 1953년도에 발표되었으니62년이나 지난 옛노래랍니다. 정말 오래되었죠.
남인수 이별의 부산 정거장 노래는 남인수 선생님 한다면 추억되는명 노래들중에 한곡이거든요.요즘에도 많은분들에게 매우많은 사랑을받으시고 있는 노래이죠.아마 안내해보는 이노래들을 들으시며 옛향수를그리워 하게 될 분들도 참 많으실거 같기도 해요.노래라고 하는게 정말 좋은거 같죠.노래들을 들어보면 그 그때쯤의 추억들이생각이 나게 해주니까 완전 좋은거 같기도 해요.
남인수 이별의 부산 정거장 노래듣기
대만힌국의 1950년대를 대표하시는뮤지션분이 저는 사적으로 남인수 선생님이 아니실까하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정말 명곡이란 이러한 곡을 명곡이라고 부르시는구나라고 하는 생각을 해보시게 해주시는 오늘의곡인남인수 이별의 부산 정거장 간만에가사를 음미해보시며 노래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상단에 비디오을 재생해보면 노래가 흘러나올겁니다.동영상속에는 1950년대의 한국 사진들도 흘러나오게 되요.참 귀한 자료들인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이번에 소개를 해본 남인수 이별의 부산 정거장 신나게감상하시고나서 남은 하루도 감사한 하루 되시기를 바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