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인터넷뱅킹 운세 보는방법

2019. 7. 29.

안녕하세요 이제 벌써 2017년이 되어진지도 2달이 다되어가죠. 오늘은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직 농협인터넷뱅킹 운세를 보지 못하신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오늘은 농협 사이트에서 농협인터넷뱅킹 운세를 보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도록 할건데요. 여러분들도 이미 잘아는 사이트에서보는 방법이기 때문에 큰 부담이 없으실겁니다.무료로제공이 되어지는 서비스이거든요. 자 그럼 안내를 해볼게요.

 

 

먼저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첨 홈페이지로이동을 해야하는데요. 위에 보이는 페이지로 이동하는게 조금 번거롭습니다 그그렇기 때문에 하단에 제가 바로가기 URL을 달아두었어요.

 

 

이 URL을 이용하시면 바로이동을 할수가 있으실거에요.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정통 신년운세를 클릭해주세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제 이렇게 사주 정보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굈고 2017년도에 대해서 사주를 풀이해주는것이니 정말 유용한데요. 이름과 성별, 그리고 생년워일과 태어난시등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입력으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입력한 사주에 대한정보가 먼저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렇게 사주 정보를 확인해보시고 이제 전체적인 운세 흐름을 보시면 되는데요.보시쉽고 간략하게 풀이를 해주네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월별로 운세가 어떠한지를 보여주고있는데요. 간단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잘 살펴보세요. 1월부터 12월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주의해야할지를 알려주네요. 다음으로는 간단하게 요약해서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요약을 해서 보여주게 되는데요. 여기에 보시면 간략하지만 아주 중요한 부분들만 보여주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부분은 따로메모를 해두셔서 모니터앞에 붙여두시고사용하시면 좋을것 같더라고요. 이제 총론으로 보동록 할까요

 

 

이렇게 총론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총론은 아주 아누 자세하게 풀이를 해주게 됩니다. 너무 길어서 중간에 자른건데요. 한페이지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고 세밀하게 농협인터넷뱅킹 운세에 대해서 사주 풀잉를 해주는데요. 그 아래에도 다양하게 항목별로 뜻풀이를 해주고있어요. 오늘은 무료로 확인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린 방법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사이트:https://nh.sinbiu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