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대구은행 영업시간 토요일 운영안내

2019. 11. 10.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대구은행 영업시간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은행이라고 해서 대구에만 있는 것은 아니죠 전국의 대구은행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평일의 대구은행 영업시간과 토요일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를 해 본 내용입니다.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달라질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직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일반적으로 대구은행은 시중은행들과 동일하게 오전 9시에서 오후 4시까지 영업을 하게 됩니다. 직접 조회를 하시려면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검색을 해서 이동을 해보세요.

 

.

 

 

 이렇게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가장 하단에 영업점안내라는 버튼 있을 겁니다이 버튼을 클릭을 해 주시게 되면 바로 전국에 있는 모든 영업점에 대해서 확인을 해 볼 수가 있는데요.

 

 

 이런 식으로 상단에 보시면  카테고리로 분류가 되어 있는데 일반 영업점 토요일 영업점 자동화코너 등등을 조회를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먼저 일반 영업점을 조회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영업점은 없어 잠깐 말씀드린 것처럼 다른 일반 시중은행들처럼 오전 9시에 시작하여 오후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구 은행의 경우 토요일에도 영업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렇게 상단에 있는 탭 중에서 토요 영업점을 선택을 해 줘 보세요 그러면 이렇게 토요일 날에도 운영하는 지점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 현재는 대구에 두곳이 있습니다.  토요일 대구은행 영업시간 살펴볼게요.

 

 

 모두 다 동일한 것은 아니지만 성서 홈플러스 출장소의 경우에는 평일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은 오후 1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더라고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평일과 토요일 대구은행 영업시간 안내를 해 보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