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하는법 (구인구직)

2019. 7. 19.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 이제 2016년도 몇일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알고 계시면 정말 편리하고 좋은 정보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생활 정보지 신문을 그대로 집에서도 편하게 볼수 있는 방법입니다. 최근에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그런지 생활정보지를 빨리가도 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거에요. 이러한 경우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을 켜시면 종이 신문 그대로 보실수가 있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셔서 간편하게 보시면 될것 같아요.

 

 

 

 

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하시려면 먼저 교차로 검색을 하셔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우측에 지도가 보이실겁니다. 여기에서 충남을 눌러서 대전을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그럼 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해져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겠죠. 여기에서 원하는 지역의 신문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전국 모든 지역에 대해서 있어요.

 

그러니 이제 종이 신문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지역으로 검색하셔서보시면 됩니다. 클릭을 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이렇게 그럼 대전 전용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좌측 하단에 보시면 신문 그대로 보기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바로 보실수가 있게 되어집니다. 신문 그대로 그날그날 바로바로 올라온답니다.

 

 

그럼 이렇게 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가 되어지는데요. 상단에 보시면 구인구직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서 해당 페이지로 바로바로 이동을 할수가 있어요. 안내해드린 방법 이용해서 종이신문 대체해서 보세요.

[ 대전교차로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