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본래는 국영 항공사였으니 현재는 민영화되어 한진그룹 계열의 항공사입니다. 스카이트랙스 5성급 항공사인 퍼스트 클래스 운영 항공사로 2020년 1분기 기준으로 44개국 125개 도시에 항공망을 연결하고 있으며 여객기와 화물기를 합쳐서 170대의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대한항공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화면이 대한항공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예약조회, 체크인, 항공편 현황 등 대한항공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항공권 예매, 공항 및 체크인, 기내 서비스, 스카이패스와 마일리지,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궁금한점이 있을땐 자주묻는질문에서 검색해보세요.
고객의 말씀
대한항공을 이용하면서 겪은 불편사항이나 건전한 제언, 칭송 및 문의 사항을 고객의 말씀에 작성할 수 있어요. 빠른 답변 확인하기에서 자주 묻는 질문 보기, 서비스 센터 연락처 보기, 탑승 후 적립 안내 보기, 수하물 파손 신고 보기, 유실물 센터 보기, e-서식함 보기의 메뉴를 이용해서 원하는 답변을 찾아보세요.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001, 02-2656-2001
한국,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등 현재 계신 지역을 선택 후 조회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이용해 편하게 이동하세요.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