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배호 노래모음을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께요. 가수 배호가 어떤분이였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먼저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호 소개
배호는 어릴때부터 음악에 남다른 재능을 보이고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삼촌 김광수와 김광빈의 악단, 미군부대, 캬바레, MBC악단, 김인배악단 등에서 드럼을 연주하며 음악활동을 시작했고, 배호와 그 악단을 결성하며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김광빈에게 받은 굿바이, 두메산골등의 곡을 취입했지만 별다른 반응을 얻지 못하고 드러머 생활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다 배상태가 작곡한곡인 돌아가는삼각지가 대히트를 하며 1960년대 최고의 인기가수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안개낀 장충단공원, 누가울어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10대 가수로 선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제 배호 노래를 들어보도록 할께요.
배호 노래 연속듣기
배호 노래 첫번째영상은 돌아가는 삼각지가 첫 곡으로 재생이 됩니다. 안개 낀 장충단 공원, 두메산골, 영시의 이별등 1시간50분동안 연속으로 들어볼 수 있습니다.
배호 노래 연속듣기
배호 노래 두번째 영상입니다. 배호 누가울어는 이번 영상에서 들어볼 수 있겠네요. 1시간의 재생시간이 있으니 배호 노래 좋아하는분들 꼭 감상해보세요.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