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사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게시판 보기

2022. 6. 27.

사천시는 바다와 육상, 하늘길이 연결되어 있는 교통의 요충지입니다. 문화유산과 관광자원이 풍푸한 도시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사천에서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구인구직을 원하는 분들은 사천시청구인구직 홈페이지도 꼭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사천시청 구인구직

 

 

 

사천시청구인구직 바로가기

 

먼저 사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검색창에 사천시청을 검색하면 바로 홈페이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편하게 이동하셔도 됩니다. 바로가기 아래에 들어가는 경로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천시청구인구직

 

 

■ 사천시청홈페이지(사천시 대표 홈페이지 클릭) -> 메뉴 -> 기업/경제 -> 취업정보안내

 

사천시청홈페이지 취업정보안내

 

사천시청 구인구직

 

사천시청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많은 메뉴들을 볼 수가 있을텐데요. 그 중에서 기업/경제 부분에 취업정보안내라고 보일겁니다. 아래에 구인게시판과 구직게시판이 있습니다.

 

사천시청 구인게시판 보기

 

사천시청 구인구직

 

구인게시판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용분야, 성별, 구직형태를 선택 후에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아래쪽으로 쭈욱 일자리들이 올라오게 됩니다.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있다면 제목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채용정보와 업체정보가 나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사천시청 구직게시판 보기

 

사천시청 구인구직

 

위의 화면은 구직게시판입니다. 구직을 원하는 분들은 구직정보를 직접 입력을 할 수가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사천시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위 화면에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사천시청 구인구직

 

구인게시판, 구직게시판 외에도 일자리센터운영, 공공일자리사업, 여성취업지원상담실, 노인취업지원센터등 여러 게시판의 정보들을 볼 수가 있으니 두루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사천시청구인구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