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삼성화재 장기보험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2022. 5. 10.

최근 대출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십니다. 감염병 사태의 장기화도 문제이고 세계적인 금융위기 상태이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대출 문턱이 점점 좁아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1 금융권을 이용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보험사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삼성화재 보험 가입자라고 한다면 삼성화재 장기보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

 

 

 

 

삼성생명 보험대출 대상고객

해당 상품의 경우에는 장기보험 상품에 가입을 하셨고 1년 이상 유지를 하신 고객에 한해서 제공이 되는 상품입니다.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담보나 보증 없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삼성생명 보험 담보대출 절차

일반 시중은행권의 대출에 비해서 상당히 편리하고 빠르게 대출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모바일 어플을이용해서 필요할때 바르게 대출 신청을 하고 신청즉시 대출금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이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보험대출 수수료

해당 상품의 경우에 부대비용이나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지세나 취급수수료 등 대출에 필요한 대부분의 부대비용을 회사에서 부담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필요할 때 사용하고 필요가 없어지면 바로 상환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삼성생명 보험계약 대출한도

100만 원 ~ 2,500만 원

 

대출금리

  • 연 6.73% ~ 10.62% (22년 2월 기준)
  • 대출금리 산정기준 : 장기보험부채 조달금리 + 가산금리 + 가감조정금리

 

삼성화재 장기보험 신용대출기간

  • 1년 : 만기 일시 상환
  • 3년 : 원금분할 상환

 

 

한도조회

 

 

이상으로 삼성화재 보험 약관대출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삼성화재의 장기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편리하게 신용대출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금리나 한도도 좋고 삼성화재 장기보험신용대출의 경우 신청즉시 바로 대출이 실행이 되기 때문에 필요시에 편리하게 받아서 사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관련기사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삼성생명 보험계약대출 금리 및 대출금액

의왕시 민생안정지원금 2022년 지원대상 및 지급시기

예천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2022년

kb 전세금안심대출 최대한도 및 이율 금리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