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청구안내, 지점찾기

2022. 9. 27.

신한라이프는 1990년에 신한생명보험으로 설립된 금융보험업체입니다. 2021년에 사명을 신한라이프로 변경했습니다. 주요사업은 생명보험, 연금보험, 투자안내, 부동산 정보 제공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보험금청구방법, 보험금청구서류, 지점찾기에 대해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들어가기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신한라이프 보험 계약조회, 보험계약대출, 사고보험금접수, 펀드변경, 보험상품, 금융상품, 혜택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신한라이프에 관심이 있는분들은 홈페이지를 살펴보세요.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 방법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 사이버창구 : 사이버창구 > 사고보험금 안내/접수 메뉴에서 접수합니다.
  • 스마트창구 : "신한라이프 스퀘어" 어플리케이션을 실행 후 인증서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사고보험금청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팩스 : 1일 가상팩스번호(고객센터 1588-5580 ars 또는 상담사연결) 발급 후 서류를 팩스로 전송합니다.
  • 우편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70 서울중앙우체국 사서함 160호 신한라이프 보험금접수 담당자 앞 (택배발송불가)
  • 방문/담당fc : 가까운 지점 또는 고객플라자에 직접 방문이나 담당fc에게 서류를 전달합니다.

접수가능유형, 이용가능시간, 주의사항에 대한 자세한내용은 서비스채널별접수안내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 서류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신한라이프 사고보험금 청구를 위해서는 구비서류가 필요합니다. 사망, 진단, 장해, 수술, 입원, 통원, 실손, 치아치료, 골절, 태아보험 등 청구하는 보험금 유형에 따라 구비서류가 다르니 확인해보세요. 보험금 청구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500만원 이하 보험금 청구의 경우에는 사본으로 서류 제출이 가능합니다.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 구비서류를 확인해보세요.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안내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580 (해외 +82-2-2131-3000) 평일 09:00~18:00

 

ARS 서비스는 365일 08:00~23:00까지 이용가능하고, 카드분실신고, otp해지, 구비서류발급, 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그외 전화번호 안내

  • 신용대출문의 : 1899-6669
  • 아파트담보대출문의 : 02-741-1735

 

 

👉고객센터

 

 

신한라이프 지점찾기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국에 있는 신한라이프 영업점(홈페이지 > 헬프데스크 > 지점및업무안내 > 지점찾기)을 검색해서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지점을 검색 후 클릭하면 신한라이프 지점, 고객플라자의 주소와 연락처, 취급업무, 이용시간 등 자세한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신한라이프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운세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운세/사주가 궁금한분들은 참고하세요. 신한라이프에 문의해야할일이 있다면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580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NH농협카드는 NH농협금융지주의 계열사이자 NH농협은행의 자회사입니다. 비씨카드의 전산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비씨브랜드와 KB국민카드의 전산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자사의 채움브랜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

자세히 보기...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점, atm 찾기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점, atm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점위치, 영업시간, 그리고 atm에 대해 안내해보겠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인터넷뱅킹, 펀드, 카드, 환전, 홰외송금등의 은행업무나 예금, 적금, 상품..

자세히 보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안내

오늘은 우리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이용내역, 이용대금명세서, 카드안내, 카드발급조회, 다양한혜택,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등 대출상품, 자동차할부, 자동차리스, 자동차렌트 등에 대한 내..

자세히 보기...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신청 및 전화번호, 고객서비스안내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신청 및 전화번호, 고객서비스안내

대성셀틱 보일러는 가스보일러 전문 제조사로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캐스케이드, 온수매트, 온수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 그리고 다양한 고객서비스..

자세히 보기...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청구서류, 지점안내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청구서류, 지점안내

교보생명은 생명보험사입니다. 생명보험업계의 빅3인 교보생명, 삼성생명, 한화생명 중 하나로 비생명보험 부문까지 합친 총자산 총계나 매출액에서 국내 보험업계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홈페이지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