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2022. 8. 4.

자동차에 네이게이션을 장착할 때 파인드라이브, 현대오토에버지니, 아이나비 등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네이게이션과 차량용 블랙박스 브랜드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위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아이나비 고객센터 전화번호&이용시간

 

아이나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4242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과 공휴일 휴무)

 

서비스센터위치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안내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서비스 센터 : 아이나비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 수리,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업그레이드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에 7개 지점이 운영중입니다.

(서비스 가능 제품 :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스마트폰, 드론, 모빌리티, 태블릿PC, 공기청정기, 보조배터리)

 

서비스 지정점 :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분들에게 가까운지점에 방문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에 48개 지점이 운영중입니다.

(서비스 가능 제품 :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차량배선점검)

 

프리미엄 스토어 : 제품 체험과 상담, 구매, 매립, 장착 AS 등 서비스를 한곳에서 프리미엄급으로 받을 수가 있는 복합스토어입니다.

(서비스 가능 제품 :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스마트폰, 드론, 차량배선점검, 틴팅필름)

 

로드기어 AS 지정점 :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분들에게 가까운지점을 방문해 서비스를 이요할 수 있도록 전국망을 확대중입니다.

(서비스 가능 제품 : 모빌리티)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7개지점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아이나비 경기 AS 센터, 광주 AS 센터, 대구 AS 센터, 대전 AS 센터, 부산 AS 센터, 서울 AS 센터, 인천 AS 센터의 총7개 지점의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상세정보를 클릭하면 근무시간과 제공서비스 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위치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는 전국 공식대리점/장착점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궁금증이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77-4242

댓글